보부, 쟁글과 파트너십 체결… 공시 서비스 연동

2020-06-02 11:30 출처: BOBOO TECHNOLOGY PTE LTD

파트너십을 체결한 보부와 쟁글 기업 로고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2일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보부(Boboo)가 가상자산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Xangle)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보부 거래소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제공사로서 현재 암호화폐 거래와 선물거래, 투자 자문 서비스 등 포함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 러시아, 터키 등 7개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한편 현재 보부는 플랫폼 토큰 BOBT의 채굴을 진행 중이다. 7월 4일까지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현물 수수료가 모두 BOBT로 페이백 되며 BOBT는 채굴이 종료되는 시점 즉시 마켓에 상장되고 주 단위 바이백을 실시한다. BOBT의 마켓 상장 후 바이백 채널이 추가로 개설되며 바이백 가격은 1.2달러부터 시작해 매주 소폭 인상된다.

쟁글(Xangle)은 글로벌 가상자산 공시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업계 내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 제공하기도 한다. 현재 국내외 주요 가상자산 60개 이상 거래소 및 펀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쟁글 플랫폼에서 700개 이상 프로젝트의 정보를 볼 수 있다. 파트너 거래소들에는 프로젝트에 대한 실사 보고서(Due Diligence Report)를 공급하고 최신 공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쟁글 티커(Xangle T!CKER)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보부는 쟁글 팀과 파트너십을 맺음에 따라 양사 간 협력해 투자자들에게 투명하고 신뢰 가능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