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멀티미디어 솔루션 다국적 기업 MovAvi와 파트너십 체결

유튜브 등 개인 미디어 및 화상 강의 등 언컨택트 시장 확대와 함께 폭발적 성장 예상
기업 및 공공, 교육용 파트너십 체결 통한 미디어 솔루션 시장 점유율 확대 기대

2020-05-28 09:00 출처: 한국인프라

MovAvi Product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8일 -- 20년 이상 설계 및 디자인 분야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와 멀티미디어 에디터로 유명한 MovAvi가 기업/공공/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ovAvi는 2004년 창립 이래 PC, Mac,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전 세계 200여 국가에 공급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전 세계 300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MovAvi Video Editor 솔루션은 유튜브 등 개인 미디어의 성장과 언컨택트 시장의 확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ovavi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환경 조성해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쉬운 사용 방법뿐 아니라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로 국내 교육 기관 및 개인 유투버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공공, 교육용 제품 유통 파트너십 체결로 개인 방송 및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공공 및 교육용 시장에서 소프트웨어 선구자로서의 제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판매 권한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제3국의 소프트웨어 지원 사업에도 진출을 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고객의 정보 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을 위한 컨설팅 및 솔루션 공급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신사업 성장동력으로 AI분야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RPA 분야에서 세계 1위인 UIPath 공공 조달 총판으로서 솔루션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NVIDIA Deep Learning 솔루션(DGX System, Tesla GPU 등)을 통해 고객의 AI분야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건축/건설/엔지니어링과 기계/설비 분야에 자체 개발 솔루션 및 해외 유수의 인프라 구축, 업무 자동화 솔루션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