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rsified Communications, ‘Seafood Expo Asia’ 새로운 개최 날짜와 장소 발표

제10회 행사, 싱가포르에서 열릴 예정

2020-05-26 11:55 출처: Diversified Communications

아시아를 위한 수산물 마켓플레이스인 Seafood Expo Asia는 매년 전 세계 7500곳 이상의 공급업체와 바이어를 연결한다

미국 메인주 포틀랜드--(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6일 -- Seafood Expo Asia 2020 에디션이 싱가포르에 있는 싱가포르 EXPO, 2번 홀에서 11월 18~20일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Asia Fruit Logistica와 코로케이션된다.

Diversified Communications가 주관하는 아시아를 위한 수산물 마켓플레이스인 Seafood Expo Asia는 매년 전 세계 7500곳 이상의 공급 업체와 바이어를 연결하여 업계 전문가들에게 모든 종류의 수산물 제품 및 서비스의 소싱할뿐만 아니라 수산물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배우고 탐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Diversified Communications의 그룹 부사장인 리즈 플리즈가(Liz Plizga)는 “올해 싱가포르에서 개최함으로써 전시 업체들과 바이어들은 아시아 전역에서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가능성을 추가 모색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결정은 아시아 수산물 시장의 잠재성을 감지한 고객의 피드백에 따른 것이다. 또한 외부 리서치에서도 국제 수산물 공급 업체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바이어들의 수요가 이 시장에서 증가하는 것으로 재차 확인되었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에서 이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이 견고한 수산물 시장의 중심부에서 국제 수산물 공급 업체와 바이어들을 연결하는 Seafood Expo Asia의 포지셔닝은 강화될 전망이다. 싱가포르는 세계무역의 중요한 비즈니스 허브이며 지리적으로 전 세계 400여 도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경제가 재개되는 올해 하반기에 개최함으로써 수산물 공급업체와 바이어들은 연말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고 내년을 대비할 수 있게 된다.

싱가포르 관광위원회의 전시 및 콘퍼런스 담당 상무이사인 앤드류 푸아(Andrew Phua)는 “Diversified Communications에서 Seafood Expo Asia 2020의 개최장소로 싱가포르를 선택하여 기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확약한다. 싱가포르는 우선적으로 선호되는 비즈니스 행사지로 명성이 드높다. 우리는 이 산업의 장기적인 전망에 대해 확신한다. 11월에 싱가포르에 오시는 참가자들을 환영할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ingEx Holdings의 브랜드 및 고객 경험 담당 상무 이사인 앨빈 림(Alvin Lim)은 “싱가포르 EXPO & MAX 아트리아에서 최초로 Seafood Expo Asia를 개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필요한 위생 및 예비 조치를 취함으로써 주최 측, 전시 업체 및 참석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네트워킹과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을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것이다. 아시아의 글로벌 접속점에 위치한 싱가포르에서 수산물 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공간과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어 영광이다. 11월에 오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할 날을 고대하겠다”고 말했다.

Seafood Expo Asia는 이번 2020 에디션이 아시아의 신선한 농산물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컨티넨탈 트레이드 쇼인 Asia Fruit Logistica와 코로케이션 하게됨을 발표했다. Asia Fruit Logistica 2019에서는 전 세계 1만2000명 이상의 무역 전문가들이 40여개국 800여 전시 업체와 만나 신선한 과일과 야채 비즈니스를 논의했다. 이번 코로케이션으로 신선제품 조달 전문가들의 소싱 요구 사항이 더욱 신속하게 해결될 것이다.

ASIA FRUIT LOGISTICA를 주관하는 Global Produce Events (GPE)의 커머셜 디렉터인 윌 월볼드(Will Wollbol)는 “우리의 코로케이션은 세계 경제가 이번 글로벌 팬데믹으로부터 벗어나고 있는 시점에 대면 트레이드 쇼의 중요성을 보여주게 된다. 또한 전 세계 이벤트 주관사들에게 싱가포르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장소로 타당함을 강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Seafood Expo Asia와 Asia Fruit Logistica는 아시아 시장의 소매 및 식품서비스 섹터에 사업의 영속성을 제공하는 포부를 가진다는 점에서 동일하다. 두 행사가 같은 장소에서 개최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수산물과 신선한 과일 및 야채의 글로벌 공급 업체를 찾는 아시아의 국제 바이어들에게 편리한 원스톱 소싱 기회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한 “신선식품 섹터에 대해 안전하고 건강한 포럼을 제공함에 있어서 Asia Fruit Logistica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Seafood Expo Asia는 신선, 냉장, 냉동 및 부가가치 수산물 제품과 서비스의 국제 공급 업체들 그리고 아시아의 가장 관련이 있는 산업의 주제를 다루는 콘퍼런스 프로그램로 전시장을 채울 예정이다.

싱가포르의 재능 있는 요리사의 다음 세대를 인정하는 제 3회 영 셰프 챌린지(Young Chef Challenge)가 Seafood Expo Asia 기간 중 열리게 된다. 이 대회에서는 요리계의 현명하고 성실한 조언을 장려하며 대망을 품은 요리 셰프가 자신의 기량을 발견하고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www.seafoodexpo.com/asia 를 방문하면 된다.

Seafood Expo Asia 개요

Seafood Expo Asia는 전 세계 수산물 바이어와 공급업체가 모여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매력적인 아시아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무역행사다. 이 행사는 Diversified Communications에서 주관하며 매년 아시아에서 개최된다. SeafoodSource는 연중 업계 뉴스를 다루는 전시회 공식 미디어다. 제10회 Seafood Expo Asia는 Asia Fruit Logistica와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다.

Diversified Communications 개요

Diversified Communications는 대면 전시회 및 콘퍼런스, 온라인 커뮤니티 및 디지털과 인쇄 간행물의 포트폴리오를 갖춘 세계 최고의 미디어 기업이다. 이 시장 선두의 제작사로서, Diversified Communications는 식음료, 헬스케어, 자연 및 유기농, 경영과 테크놀로지를 포함한 15개 산업의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연결, 교육 및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 기업의 글로벌 수산물 전시회 및 미디어 포트폴리오에는 Seafood Expo North America/Seafood Processing North America, Seafood Expo Global/Seafood Processing Global, Seafood Expo Asia, SeafoodSource.com 이 포함된다. 1949년에 설립되어 미국 메인주 포틀랜드에 본사가 있고 전 세계에 본부와 사무소를 두고 있는 Diversified Communications는 비상장, 3세대, 가족 소유 기업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divco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