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 온라인 강사 전국단위 모집… 전문 분야 스타 강사 양성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집… 온, 오프라인 활동 강사 및 SNS 기반 활동 강사도 지원 가능
선발 강사에겐 KBSeLife 인터넷 강의 개설 자격 부여… 필요시 오프라인 강의 자격도 제공

2020-05-25 15:30 출처: 형설이엠제이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 전국단위 전문 분야 강사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5일 --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이하 KBSeLife)는 교육분야 확대 및 전문강사 양성을 위해 전국단위 전문 분야 강사를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중 매체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활동 중인 강사를 포함,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 다양한 분야의 강사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SNS 위주로 활동 중인 분야별 숨어 있는 고수를 발굴, 양성하는 데 의의를 뒀다.

선발된 강사들에게는 KBSeLife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강의 개설 자격이 부여되고 강의 주제 관련 필요시 오프라인 강의 자격까지도 제공될 계획이다. 이번 전국 단위 강사모집은 기존의 전형적인 방식에서 벗어난 자유 양식으로 주제 관련 동영상이나 강의 계획서를 제출하고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SeLife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부 ‘강사지원’ 코너에서 확인하면 된다.

KBSeLife는 온라인 평생교육을 학습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들의 강의 및 우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강사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eLife는 평생 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국내 유수 교육업체 120여곳과 제휴를 통해 유아에서 실버까지 배울 수 있는 인문 교양, 실용 취미, 취업 직무, 국가 자격증, 평생교육 양성과정, 외국어, 디자인IT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아울러 전 국민 취업, 직무, 보수, 창업, 인생 설계, 4차산업 전문 교육 및 반려 인구 증가에 따른 반려동물 관련 전문 교육 등으로 교육 대상자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 대학, 기업 등을 대상으로 교육 재능기부와 법정의무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시간 방송 송출, 상담형 스튜디오, 화상회의, 화상 수업 등 비대면 양방향 수업이 가능한 KBSeLife 스마트 스튜디오도 운영하고 있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 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이다. 이러닝, 게임,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 모바일 솔루션 사업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