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트라이커, 심현우 대표이사 선임

2020-04-08 09:03 출처: 한국스트라이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8일 --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한국 스트라이커(Stryker Korea)는 2020년 3월 1일자로 심현우 마케팅 총괄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였다고 8일 발표했다.

심현우 대표이사는 2003년 의료기기 업계에 첫 발을 디딘 후, 메드트로닉 코리아 척추 사업부를 거쳐 스미스 앤드 네퓨에서 한국을 비롯한 중동, 북아프리카 및 터키 등 다양한 지역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이후에는 스포츠 메디신 비지니스의 부서장을 역임하였다.

한국 스트라이커에 2018년 마케팅 총괄이사로 부임한 이후 다양한 인수합병 프로젝트와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비즈니스 부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마케팅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 한국 스트라이커의 성장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공헌을 인정받아 2019년에는 스트라이커 아시아 지역 내 7개 국가를 담당하는 동아시아 마케팅 총괄로 승진하였다.

심현우 대표이사는 선진 의료기술 및 서비스를 한국에 소개함으로써, 환자들의 빠른 치유를 돕는 동시에 한국 의료기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회사로 한국 스트라이커를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스트라이커는 전 세계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정형외과, 내과, 외과, 신경외과 등 주요 의료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1976년 한국에 진출하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