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생활문화센터, 시민목수 모집

20일(월)까지 이메일 접수

2020-04-07 10:41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시민목수 모집 안내

화성--(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7일 --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 생활문화센터 목공스튜디오가 시민참여형 사업의 하나로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시민이 목공 강사로 활동하는 <시민목수>를 모집한다.

시민목수는 화성시생활문화센터 내 목공 스튜디오의 기획 프로그램, 어린이 프로그램,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짜맞춤, 우드버닝, 우드카빙, 가구제작, 소품제작, 테크니컬 교육, 체험교육 등 목공 교육이 가능한 화성 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월 6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시민들을 위해 열려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우수한 기술과 개성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화성시민이 사업의 주체가 되어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시민목수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living.h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자원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