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앤베이스, 대구사회복지관협회에 노니스틱 3000개 기부

2020-04-07 10:11 출처: 코스모인터내셔널

네이처앤베이스가 대구사회복지관협회에 노니스틱 3000개를 기부했다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7일 -- 국내 기업들이 코로나19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에 기부금과 물품을 보내며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모인터내셔널 자사 브랜드인 네이처앤베이스 역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노니스틱을 3000개를 대구사회복지관협회에 기부하며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네이처앤베이스는 극심한 경기 침체와 함께 불안을 호소하는 대구 지역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기부를 결심했다며 집 앞 슈퍼도 나가기 힘든 이 시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노니 분말 스틱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히 건강을 챙기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모든 이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자사 역시 지속적인 기부 사업 확대를 통해 사회적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기부 물품인 노니스틱은 코스모인터내셔널 자사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재배부터 가공, 유통까지 모든 제조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식약처가 진행한 쇳가루 등 이물질 검사에서 쇳가루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코스모인터내셔널 개요

코스모인터내셔널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여러 시장에 진출, 새로운 사업 모델을 구축해 나가는 신성장형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