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대구시청에 안티비바플러스·안티코아리 등 기부… “대구 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2020-04-02 16:00 출처: 예스킨

예스킨의 기부품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2일 --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전문업체인 예스킨(대표 류형준)은 3월 23일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대구를 위해 안티비바플러스(시럽) 외 4종의 제품 총 8만292개(2억원 상당)를 약국 및 예스킨의 이름으로 대구시청에 전달했다.

평소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두고 실천하고 있는 예스킨은 국민 건강을 위해 최일선 현장에서 밤낮없이 환자 치료에 여념이 없는 의료진과 봉사자의 건강관리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 물품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안티비바플러스(시럽)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의료진들이 먹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앞서 예스킨은 2월 26일 ‘안티비바플러스(시럽)’ 3600개를 1차 기부한 바 있으며, 예스킨의 제품을 취급하는 약국에서도 예스킨의 착한 기부 소식을 듣고 제품 기부에 동참하겠다는 행렬이 이어졌고, 예스킨은 각 약국에서 기부 참여하는 제품과 동일한 수량만큼 기부하는 ‘1+1’ 기부 행사를 개최하였다. 예스킨과 전국 약사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한 제품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 중인 현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류형준 예스킨 대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쉴 틈 없이 애쓰고 있는 모든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이번 사태가 하루빨리 진정되어 대구 지역은 물론 전 국민이 다시 예전의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킨은 지난해 11월 NGO단체인 온해피에 자사제품인 ‘써클포유’를 후원하였으며, 유소년 축구클럽(동두천신흥FC, 보경FC)과 업무협약을 맺어 유소년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 바 있다.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이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예스킨과 약사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치유의 길에 앞장서는 예스킨이 되기를 희망해 본다.

예스킨 개요

예스킨은 현대의학과 과거의학의 소통을 위해 30여년의 세월동안 연구한 결과, 현대의학의 이론적 기반 위에 근본적 세포환경 정상화를 통한 질병관리 의학인 배달의학의 개념을 정립하게 되었다. 해당 연구결과로 출간한 기초이론서 ‘누구나 알기 쉬운 한약제제 길라잡이(2016년 발간)’, ‘천기누설건강법(2017년 발간)’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결합하여 배달의학의 치유도구가 출시되었다. 질병유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바이러스를 퇴치하도록 돕고 유행 중인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천연물 항 바이러스제인 ‘안티비바플러스’, 병적산물과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여 세포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림프순환촉진제 ‘써클포유셀렌’을 통해 예스킨은 국내 약학의 전문가인 약사들을 중심으로 치유의학의 길을 확장해가고 있다. 질병중심에 국한된 개선의 수준을 넘어서서 우리 몸의 근본적인 세포환경을 정상화하여 증상을 개선하는 치유의학이 100세 시대 무병장수의 길로 여러분들을 안내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yeski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