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 출시

에탄올 70% 함유로 오염물 제거에 최적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겔타입 손세정제
한 포씩 뜯어 쓰는 파우치 타입으로 위생성, 편리성 UP… 중국·일본 등 해외 문의 쇄도

2020-02-25 11:04 출처: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5일 --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손세정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셀스킨’은 지티지웰니스의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피부과 납품 전용 세럼 5종과 선블록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은 약 1.5ml 용량의 세정제가 일회성 필름지에 담긴 제품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하나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오염 염려도 줄인 제품이다. 대중교통이나 항공기, 호텔, 사무실, 모임장소 등 사람과 접촉이 많은 장소에서도 개별로 한 포씩 나누어 사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에탄올이 70% 이상 함유된 알코올 손 세정제로 편백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했다.

회사 측은 손세정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샘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파우치 형태 제품은 위생성과 편리성에 특화됐을 뿐 아니라 유통과정이나 보관이 편리해 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은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및 온라인을 통해 3월 2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