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EU 집행위원회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EU 집행 부문에 지리 공간 도구 제공 협약

2019-12-23 10:50 출처: Esri

로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 에스리(Esri)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와 4년간의 일반기본계약(GMA)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 계약으로 EU 집행위와 일부 집행 기관은 에스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고 확장이 가능한 개방형 표준 기반 GIS 아키텍처에 에스리의 ArcGIS 제품 종합 스위트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에스리의 유럽 내 유통업체에 의해 배포, 시행될 GMA는 다른 EU 기관 및 에이전시, 위원회 다수가 에스리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용 약관도 제공한다. 에스리 유럽 유통업체는 현지 지원과 서비스,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잭 데인저몬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설립자 겸 사장은 “이번 계약으로 EU 집행위와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최신 지리공간 기술로 EU 내 중요 정책 작업을 위해 EU 총국과 집행기관을 뒷받침하는 것을 회사의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EU 집행위와 집행기관은 에스리의 GIS 기술을 발판으로 지리 정보를 쉽게 공유, 분석하고 이를 활용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 중심의 정책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업계 최강의 지리 공간 클라우드를 제공,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포천(Fortune) 100대 기업 중 90곳과 주 정부 50곳, 크고 작은 모든 카운티의 절반 이상, 포브스(Forbes) 선정 미국 100대 대학 중 87곳은 물론 미국 정부의 15개 실행 부처와 수십여 개의 독립기관을 포함해 35만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19 Esri. 저작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상표, 등록상표다. 그 밖에 자료에 기재된 회사명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200054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