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만능 크림 ‘큐어 2X’ 롭스 입점

자사 농장에서 1000일간 키운 생알로에를 담은 보습 끝판왕

2019-12-23 08:00 출처: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크림 기획팩(미니크림X2+스파츌라)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1990년 탄생해 30년간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 ‘큐어 2X크림’이 12월 중순부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큐어 2X크림’은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는 멜팅밤 타입의 만능 크림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 보습이 필요한 부분, 입술을 포함해 각질이 일어난 부분은 물론 여드름이나 뾰루지 난 곳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정 상비 크림’이라고 불리는 이유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2X크림에는 알로에에서 단 0.1%도 추출되지 않는 귀한 성분인 ‘아보레센스 추출물’이 800ppm이나 함유돼 있는데, 이는 타사가 흉내낼 수 없는 김정문알로에만의 특수 공법으로 추출하였기 때문에 피부 재생 및 진정 효과가 월등하다고 설명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 성분은 모두 제주도에 있는 자사 농장에서 1000일간 키운 알로에에서 추출한다. 20가지 유해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은 물론 알로에 본연의 색으로 인공적인 색소를 넣지 않아 임산부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제품으로 소량으로도 전신 커버가 가능해 온 가족이 사용해도 6개월~1년은 쓸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나다.

알로에 연구만 45년간 해온 김정문알로에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2X크림은 롭스에서 본품 구매시 휴대용 샘플 2개와 스파츌러가 함께 들어있는 특별 기획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크림은 2018년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멀티밤 분야에서 위너로 선정됐으며, 동아일보 뷰티어워드에서 보습 크림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이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o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