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SUS RYZEN X570 시리즈 메인보드 6종 출시

새로운 AMD Ryzen 프로세서 지원
CSM 프로그램으로 비즈니스 환경에도 최적화
게이밍 브랜드 ROG와 TUF Gaming 유통으로 라인업 강화

2019-07-17 09:48 출처: 대원CTS

PRIME X570-P CSM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7일 -- 국내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는 새로운 AMD Ryzen(이하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SUS(이하 에이수스) X570 시리즈 메인보드 6종을 공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대원CTS는 3월 에이수스와 공식 총판 계약으로 기존 비즈니스 파트너인 AMD의 라이젠 프로세서, 마이크론의 크루셜 SSD 및 RAM 등 주요 부품 전반으로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게 되어 프리미엄 PC 구성에 대한 유통 시너지를 넓힌 바 있다.

라이젠 3세대 출시와 더불어 에이수스 메인보드 △ASUS PRIME X570-P CSM △ASUS PRIME X570-PRO CSM △ASUS ROG CROSSHAIR VII FORMULA △ASUS ROG CROSSHAIR VIII HERO (WI-FI) △ASUS ROG Strix X570-F Gaming △ASUS TUF X570-PLUS GAMING 총 6가지 제품을 대원CTS를 통해 정식 유통을 시작한다.

위 모델은 새로운 라이젠 프로세서의 4개부터 12개에 이르는 멀티코어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유통 제품에 더해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첫 PC를 맞이하는 게이머부터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소비자 층을 겨냥했다.

또한 대원CTS에서는 오버클러커에게 가장 수요가 높은 ROG(Republic of Gamers) Crosshair VIII와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주 장점인 ROG Strix 시리즈, 군용 등급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TUF Gaming 제품을 유통함으로써 게이밍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출사표를 내던졌다.

또한 CSM(Corporate Stable Model) 프로그램을 적용한 라인업도 함께 출시하여 서버 관리 및 IT 보안을 원하는 기업 시장의 입맛까지 맞췄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모니터링은 물론, 원격 제어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전송 및 메타데이터 관리, 모바일을 통한 ACC 프로그램 제어와 함께 USB 스토리지의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으로 중소기업 및 사무실에서 보안 관리까지 가능하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식 유통사 대원 CTS는 기존 유통 제품에 이어 게이밍 라인업과 서버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 적용된 라인업을 함께 출시하여 보다 넓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 대원CTS는 앞으로도 대원CTS라는 통합된 브랜드로 편리한 고객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