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EX, 인프라 소프트웨어 형태의 플랫폼 론칭

2019-04-23 09:57 출처: SIMEX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3일 -- SIMEX Inc(OTC: ARGB)가 인프라 소프트웨어 형태의 플랫폼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SIMEX가 개발한 다기능 플랫폼은 기존 기업들이 투자 은행과 가상화폐 거래소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시장에 참여하는 한편 다양한 분야를 다룰 수 있게 한다. SIMEX STO 토큰 판매는 이에 필요한 모든 라이선스 획득을 위한 자금 조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사는 또한 각종 라이선스를 보유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십 구축을 추진 중이다.

바실리 옥스눅(Vassili Oxenuk) SIMEX Inc. 사장은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라 불리는 플랫폼 규모가 필요 이상으로 급증하고 있다. 따라서 성장세에 있는 유망한 가상화폐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은 이 같은 플랫폼이 갖는 경쟁우위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다”며 “특히 투자자들은 기존 기업에 도입되어 성과를 거둔 프로젝트에 자신들이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의구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가상화폐 시장 내 모든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으며 정식 등록된 기업이라면 누구나 우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다기능 플랫폼인 SIMEX는 독립된 인프라 솔루션 소프트웨어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은행

· 개인 계정, 법인 계정 개설 및 유지
· 대출 기능
· 직불 카드, 신용카드 발급
· 가상화폐 등 기존 생태계 내에서 은행 내부 거래, 해외 거래 가능

◇증권사(투자은행)

· 모든 종류의 주식 거래를 위한 시장 형성 및 트레이딩 기능
· 전통적 화폐 및 가상화폐 형태의 자본 유치를 위한 프로젝트 런치패드 자동화 및 상장(디지털 자산 등)
· 개인 및 법인 계정 관리 및 투자 자문 기능

◇거래소

· 전통적 거래소 및 가상화폐 상품 등 모든 종류의 상품 상장 기능
· 모든 종류의 트레이딩 기능, 제3자 트레이딩 프로그램 및 로봇화 전략 통합 가능
· 제한된 프로젝트 대상 IEO(암호화폐 거래소 공개) 가능

◇SIMEX - 금융중개기관

· 페이팔, 웨스턴유니언 송금 기능과 동일

모든 SIMEX 기능들은 SaaS(서비스 방식의 소프트웨어) 형태의 박스 솔루션으로 도입된다.

현재 SIMEX는 미국 이외의 지역 고객들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옥스눅 사장은 “SIMEX는 상술하였듯 각종 금융기관의 기능을 갖춘 상품으로 가상화폐 시장은 물론 은행, 증권사, 증권 거래소 등 그 이상을 겨냥하고 있다”며 “SIMEX 플랫폼이 시장에 출시되는 것은 업계에 중요한 일이며, 개발 및 구축 과정에서 추가적인 자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