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4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가전 제품 브랜드 벨킨(Belkin)이 새로운 화면 보호 솔루션과 전략적 파트너십, 새로운 마모 및 파손 보증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장치를 보호하고 소비자에게 안심을 제공한다는 약속에 힘을 더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화면 보호 강화유리 신제품 7종, ScreenSkinz와 맞춤 파트너십, 그리고 사용자가 항상 안심할 수 있고 아끼는 제품을 안전하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강화유리 교체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ScreenForce 타이탄 라인업: 화면 전체를 보호하는 최고의 강화유리
Titan SmartShield(타이탄 스마트실드)
타이탄 스마트실드는 이번 라인업의 프리미엄 경질 강화유리로, 항공우주 등급의 충격 내성과 기존 유리 대비 최대 18배 수준의 강도를 제공한다[1]. 표면 경도 9H로 설계되었으며 최대 2m(6.5피트)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보호[2]할 수 있는 타이탄 스마트실드는 선명도 저하 없이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첨단 반사 방지 코팅으로 어떤 조명 환경에서도 생생한 색상과 밝기를 유지하며, 먼지 방지 접착제로 설치 시 먼지를 밀어내어 완벽한 마감을 보장한다. 유리는 최대 60% 재활용 소재로 제조되며 지문 센서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프라이버시 보호용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타이탄 스마트실드는 2026년 2월에 49.99달러(이하 USD)의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다.
Titan LiquidGuard(타이탄 리퀴드가드)
타이탄 리퀴드가드는 혁신적인 액상형 화면 보호 솔루션으로, 독일산 수성 SiO₂, 그래핀, 나노 타이탄 기술을 독자적으로 융합한 나노 타이탄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장치 디스플레이를 분자 수준에서 강화함으로써 두께 증가 없이 9H 경도의 긁힘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발수 코팅으로 매끄럽고 얼룩이 잘 묻지 않는 표면을 만들어 장치의 원래 외관과 터치 감도를 보호한다. 단 몇 분 만에 적용할 수 있고 최대 300달러의 화면 수리 보증과 함께 제공되는 타이탄 리퀴드가드는 일상 속 화면 보호에 신중하면서도 거추장스럽지 않은 솔루션을 제시한다. 타이탄 리퀴드가드는 2026년 2월에 59.99달러의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다.
Titan EcoGuard(타이탄 에코가드)
타이탄 에코가드는 고밀도 나노 강화재를 사용한 독점 구조인 나노 타이탄 기술이 적용된 첨단 고분자 소재로 제작해 최대 1.8m(5.9피트)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보호할 수 있는 강도를 제공한다[3]. 소비자 사용 후 재활용 원료에서 추출한 글로벌 재활용 표준(GRS) 인증 소재를 사용한다. 압력이 가해질 때 갈라지지 않고 휘어지도록 설계된 타이탄 에코가드는 초박형 구조로 업계 최고 수준인 7H 등급의 긁힘 및 충격 내성을 제공하며, 반사 방지 코팅으로 장치의 자연스러운 외관과 정밀한 터치 반응을 보존한다. 유연하고 충격을 분산하는 구조의 표면을 갖춰 곡면형 화면과 사용량이 많은 장치에 적합하다.
타이탄 에코가드 컬렉션 제품:
· Titan EcoGuard Anti-Reflective Screen Protector(타이탄 에코가드 반사 방지 강화유리) - 49.99달러 - 생생한 색상과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면서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화면 전체의 반사를 방지하도록 설계된 기본 모델이다. 97% 소비자 사용 전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다. 설치 시 먼지 혼입을 방지하는 접착제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트레이 기반 정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 Titan EcoGuard Blue Light Filter Screen Protector(타이탄 에코가드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유리) - 59.99달러 - 안과 전문의와 협력을 통해 EyeSafe 기술로 개발한 이 강화유리는 블루라이트(480~500nm) 노출을 60%까지 줄이는 향상된 광학 필터링 기술을 적용하여 장시간 화면 사용 시 눈의 편안함과 건강한 수면의 질을 지원한다.
· Titan EcoGuard Privacy Filter Screen Protector(타이탄 에코가드 프라이버시 필터 강화유리) - 59.99달러 - 옆에서 민감한 정보가 보이지 않도록 보호하는 세로 보기 프라이버시 필터 기능을 제공한다. 공공장소에서나 여행 중에 또는 기밀 업무 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 Titan EcoGuard Red Light Screen Protector(타이탄 에코가드 레드라이트 강화유리) - 59.99달러 -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피부와 눈에 편안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레드라이트로 변환하는 광 변환층을 사용하여 블루라이트에 민감하거나 야간에 장치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의 일상 속 건강 노력을 지원한다. 무색투명한 강화유리로 업계 표준 대비 2배 수준의 레드라이트 효과[4]를 제공하는 한편 자연스러운 시야를 유지한다.
모든 타이탄 에코가드 강화유리는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한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에 담겨 배송된다. 각 키트에는 극세사 천, 먼지 제거 시트, 그리고 정확하고 간편한 부착을 위한 친환경 정렬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다. 타이탄 에코가드는 초음파 지문 센서와 호환되며 차세대 장치 디스플레이에 맞추어 설계한 제품군이다.
파손되었다면 고치면 됩니다. 빠르고 쉽고 간단합니다
Belkin은 최고 품질의 제품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존 제품 보증에 더해 새로운 마모 및 파손 교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이달 출시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는 일상적인 사용이나 불가피한 사고로 손상된 강화유리를 Belkin.com에서 바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새로운 절차는 쉽고 투명하며, 무엇보다도 간단하다.
제품 교체는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되며, 배송 및 처리 수수료는 고정 금액(14.99호주달러(AUD), 14.99캐나다달러(CAD), 9.99유로(EURO), 9.99파운드(GBP), 9.99미국달러(USD))으로 부과된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호주, 캐나다, 독일, 영국, 미국에서 이용 가능하며, 향후 다른 국가로 확대할 예정이다.
Screen Skinz로 맞춤형 강화유리 제작
Belkin이 Screen Skinz와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개인 맞춤형 강화유리 주문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Belkin.com에서 곧 출시될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직접 만들거나 엄선된 사전 제작 옵션 컬렉션에서 선택한 디자인을 강화유리에 바로 새겨 넣을 수 있다. 즉, 특별하게 만든 나만의 강화유리를 구매할 수 있다. Screen Skinz의 특허 에칭 기술을 활용하여 휴대폰 화면이 꺼져 있을 때만 보이는 디자인을 새긴다. 화면이 켜져 있을 때는 디자인이 사라져 매끄럽고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보장하는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과 안심을 제공한다.
2026년 1월 말까지 미국 고객을 대상으로 Belkin.com을 통한 맞춤형 강화유리 구매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미디어 키트
이미지 및 전체 보도자료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면책문구(Disclaimers)
[1] 타사 테스트 결과, 이 강화유리는 일반 유리에 비해 평균 18배 더 강한 충격을 견딜 수 있다.
[2] 타사 낙하 테스트 결과, 이 강화유리는 최대 2m(6.5피트)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파손되지 않았다.
[3] 타사 낙하 테스트 결과, 이 강화유리는 최대 1.8m(5.9피트)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파손되지 않았다.
[4] 435~440nm 파장대에서 진행한 타사 테스트 결과, 이 강화유리는 업계 표준 대비 평균 2배 더 많은 레드라이트를 방출한다.
Belkin 소개
벨킨(Belkin)은 지난 40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원, 보호, 생산성, 연결,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 왔으며,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을 기반으로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계 및 제작하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Belkin은 연구 개발, 커뮤니티, 교육,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확고한 중점을 유지해왔다. 1983년 남부 캘리포니아의 한 차고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Belkin은 다양성을 갖춘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성장했다. Belkin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사람과 기술 간의 연결에서 영원히 아이디어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