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게임즈 ‘갓깨비 키우기’ 일본 인기 애니 ‘무직전생 II’와 컬래버 진행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II’, ‘갓깨비 키우기’ 세계에 합류하며 이세계 컬래버 성사
루디·실피·록시·에리스 한정 의상 및 선우 공개, 7일 로그인 보상과 패션 패키지로 풍성한 혜택 제공

2025-12-15 13:45 출처: 조이게임즈

갓깨비키우기X무직전생 II 컬래버 시작(사진: 조이게임즈)

서울--(뉴스와이어)--조이게임즈(Joy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갓깨비 키우기’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II’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는 도깨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방치형 성장 RPG로, 이용자가 다양한 ‘선우’를 수집하고 육성하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한 조작과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방치형 RPG 장르에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무직전생 II’는 일본의 라이트 노벨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를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작화 완성도로 글로벌 팬층을 확보한 이세계 판타지 대표작이다.

이번 컬래버는 ‘갓깨비 키우기’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글로벌 인기 IP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무직전생 II’의 주요 캐릭터 루데우스, 실피에트, 록시, 에리스가 한정 의상 혹은 선우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7일간의 로그인 보상과 이벤트 미션 참여를 통해 루디의 한정 의상과 한정 선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프로필 등 외형 아이템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패션 패키지 상점을 통해 실피, 록시, 에리스 중 원하는 캐릭터의 한정 외형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컬래버를 기념해 원작의 세계관을 모티프로 한 한정 테마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컬래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컬래버 콘텐츠를 즐기며 성장 재화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이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유저들이 익숙한 방치형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캐릭터와 세계관이 어우러진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즐길거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 x 무직전생 II’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게임즈 소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게임 기업 조이게임즈(Joy Games)는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대표작 ‘갓깨비 키우기’는 귀여운 도깨비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방치형 RPG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버섯커 키우기’를 비롯한 자사 타이틀을 통해 방치형 게임 장르에서 입지를 다졌으며, 다양한 IP 협업과 지역별 현지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퍼블리셔로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