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포레스터 ‘2022 기후 위험 분석’ 보고서서 리더로 선정

2022-12-05 10:30 출처: Esri

레드랜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여러 조직이 현대적 지리 정보 시스템(GIS) 기술을 활용해 기후 변화로 인한 위험과 그에 따른 행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조직의 리더들은 GSI 중심 매핑·분석·시각화를 통해 계획의 비용과 편익을 저울질하고, 기후가 자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는 한편 예측이 불가능한 행성에서 지속 가능한 결정을 내린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개선하려는 포천 500대 기업과 각국 정부를 고객으로 둔 세계 위치 정보업계 선도 기업 에스리(Esri)가 독립 시장 조사업체 포레스터(Forrester)가 작성한 2022년 4분기 ‘포레스터 뉴 웨이브: 기후 위험 분석(Forrester New Wave™: Climate Risk Analytics)’ 보고서에 이름을 올렸다.

수석 애널리스트 르네 머피(Renee Murphy)가 작성한 보고서에서 에스리는 ‘시각화’, ‘위협 모델링’ 등 10개 기준 가운데 9개 기준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포레스터는 에스리가 선도적인 데이터 시각화와 첨단 프로세스 기능을 제공하며, 에스리의 플랫폼이 기상 데이터 제공자(NASA, NCAR, NOAA 등)와 사업 운용자 사이에 가교 역할을 한다고 명시했다. 또 만약 기후 위협을 받을 물리적 자산이 있다면 에스리를 통해 목표로 삼은 운영의 회복 탄력성을 높일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잭 데인저먼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설립자 겸 사장은 “환경을 보호하고 회복 탄력적인 조직을 구축하는 이용자들을 뒷받침하려는 에스리의 오랜 헌신이 포레스터를 통해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기후 변화의 영향이 커지고 빨라지면서 지리적 방법론을 통해 이런 세계적 사안에 근본적으로 접근하는 일이 지도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에스리의 사명은 최고의 기술 자원을 통해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는 지도자들의 역량에 힘을 보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돈 라이트(Dawn Wright) 에스리 최고 과학자는 “기후 변화의 영향은 사실상 일어나고 있고, 전 세계 많은 곳에서 분명해지고 있다”며 “특히 특정 지역과 연계된 위험을 고려하면 이런 위협이 불러오는 위험을 파악하는 데 매핑과 분석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후 위험을 완화하려는 세계적 노력에 중요한 도구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esri.com/en-us/about/climate-change/overview)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에스리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고객이 데이터의 모든 잠재력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개가 넘는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여 개 기관에 구축됐다. 여기에는 포천(Fortune)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과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대학이 다수 포함돼 있다. 에스리는 6개 대륙 100여 개 국가에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지사와 해외 유통업체, 파트너사를 두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 인터넷(IoT), 고급 분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저작권은 에스리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한다. Esri, Esri 지구 로고, 더 사이언스 오브 웨어(The Science of Where), ArcGIS,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사용 중인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020052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