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 운영

아모레 성수에서 9월 6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
숙면과 꿀잠 연상되는 공간 연출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경험 제공

2022-09-07 09:42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론칭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는 ‘Good Sleep GABA For You, 몽환적인 꿈의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수면 건강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수면이 연상되는 다양한 오브제와 포토존이 마련되돼 있으며, 수면을 부르는 ASMR 영상과 마음 힐링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웰니스 라이프 전반을 다루는 마음 힐링 클래스는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신체와 마음의 조화를 돕는 싱잉볼 명상 요가와 마음 힐링을 위한 정신과 전문의 강연 프로그램이 준비됐으며, 이 두 가지 ‘마음 힐링 클래스’는 아모레성수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굿슬립가바 365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곳곳에 위치한 포토스팟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스페셜 키트(스티커 굿즈, 솜사탕, 굿슬립가바 365 시식용 5일 체험분)도 받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담당자는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명절을 맞아 주변 지인에게 꿀잠을 선물할 수 있는 한정판 선물 패키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