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팟 바이 넷앱, 클라우드 인프라용 지속적 보안 솔루션 발표

스팟 시큐리티, 클라우드 보안 위험 식별 및 평가로 SecOps·CloudOps 팀의 지속적 클라우드 보안 및 규정 준수 지원

2022-07-27 13:40 출처: NetApp, Inc. (나스닥 NTAP)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클라우드 및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기업 넷앱(NetApp®)(나스닥NASDAQ: NTAP)이 스팟 시큐리티(Spot Security)를 일반 대중에 판매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클라우드용으로 구축한 스팟 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보안 태세를 지속해서 평가하고 분석하기 위한 솔루션을 지원한다. 데브옵스(DevOps) 및 세크옵스(SecOps) 팀은 스팟 시큐리티를 통해 쉽게 협력하고 잘못된 구성을 식별하며 잠재적인 공격 표면을 줄이고 규정 준수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에이전트가 필요 없는 스팟 시큐리티 기술은 클라우드의 리소스 관계를 분석해 명확한 가시성과 우선순위 지정 기능을 지원한다. 또 각 클라우드 리소스의 예상 노출을 자동으로 결정하고 조직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기준으로 심각한 보안 위협을 표시한다. 이러한 자동화 작업은 경보로 인한 피로감을 줄이고 클라우드 인프라를 안전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운영팀의 효율성을 높인다.

스팟 시큐리티로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360° 가시성: 위험 맵 및 서비스 맵을 그래프로 시각화해 동일 콘솔에서 보안 태세 및 공격 표면, 네트워크 분석, 자산 인벤토리 및 클라우드 사용자 행동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우선순위에 따른 심층 분석: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분석을 통해 새로운 위험, 비정상적인 행동 또는 새로운 클라우드 리소스를 빠르게 식별해 최종적으로 데브옵스 팀이 집중할 명확한 목표 및 실제 문제 파악, 거짓 긍정(false positives) 제거, 클라우드 보안 기능 탑재 등을 지원한다.

감지 및 수정 자동화: 잘못된 구성 및 이상을 감지해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보안 및 규정 준수 위험을 수정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규정 준수: 기업의 규정 준수를 위해 산업 보안 표준 및 규정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제딘 베나뫼르(Azzedine Benameur) 스팟 바이 넷앱 스팟 시큐리티 총괄은 ”데브옵스 엔지니어는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운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포괄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계속 받고 있다. 스팟 시큐리티는 데브옵스와 세크옵스에 동적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을 강화하는 중요한 요건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 작업을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는 스팟 바이 넷앱 클라우드옵스(CloudOps) 솔루션 제품군을 혁신한다”고 설명했다.

추가 참고 자료

· 스팟 시큐리티: https://spot.io/products/spot-security/

· 블로그: https://spot.io/blog/protect-your-cloud-with-spot-security/

넷앱(NetApp) 개요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기업이 디지털 전환 시대에 데이터를 통해 앞서 나가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전환하든 또는 온프레미스(on premises)에서 자체적으로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개발하든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수행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대상에게 올바른 데이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app.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팔로우해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www.netapp.com/TM)에 게재된 넷앱, 넷앱 로고, 상표는 넷엡의 상표다.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60051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