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X, 트레이딩 결합한 ‘Futures Grid Trading’ 기능 론칭

2022-07-22 10:00 출처: BingX

BingX가 Futures Grid Trading 기능을 론칭했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암호화폐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인 BingX가 3월 Spot Grid Copy Trading에 이어 ‘Futures Grid Trading’ 기능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Futures Grid Trading 기능은 등록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침체기에 접어든 암호화폐 시장에서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Futures Grid Trading은 그리드 트레이딩과 선물 트레이딩 기능을 결합했다. Grid Trading은 퀀트 트레이딩 전략으로 그리드 거래를 위해 사전 설정된 간격으로 사전에 설정한 가격대에 디지털 자산을 자동으로 매수, 매도한다.

이런 그리드 트레이딩은 가격 변동성이 심한 시기에 저가 매수, 고가 매도 주문을 실행할 수 있어 매도 가격이 매수 가격보다 높을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을 예측해야 할 필요성이 사라진다. 즉 선물 그리드 트레이딩은 거래자가 지렛대로 활용할 수 있다.

BingX는 다른 플랫폼과는 달리, 사용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부여한다. 트레이더는 20 USDT로 선물 그리드 트레이딩을 시작할 수 있으며, 사전에 stop-loss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다.

회사의 Global Communications & Public Relations 담당 디렉터인 Elvisco Carrington은 “BingX는 이번 분기부터 사용자와 트레이더에게 더 나은 거래 환경과 다양한 툴을 제공하는 것에 전략적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거래 프로세스를 보다 단순화해 이들이 현재와 같은 시장 상황 속에서 새로운 트레이딩 기법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능은 BingX 앱과 데스크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충분한 정보를 확보한 가운데 트레이더들을 대신해 전략적이고 이성적으로 거래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이들이 시장을 지속적으로 주시해야 하는 수고를 던다. BingX는 트레이더들이 이런 지능형 툴을 활용하는 것을 독려하기 위해 최초의 선물 그리드 트레이딩 관련 캠페인을 론칭할 계획이다.

BingX는 보안을 최우선 가치로 고려하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은 2022년 2분기를 기점으로 약세로 접어들고 있으며, Three Arrows Capital의 파산 신청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의 피해를 낳았다. 이 같은 상황을 인지한 BingX는 사용자 자산을 보호한다는 사명에 충실할 예정이며, 어떤 경우에도 사용자의 자금을 헤지펀드에 투자하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BingX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거래 및 관련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

BingX 개요

2018년 창립한 BingX.com은 글로벌 디지털 자산, 현물,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으로 직관적인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갖춘 사용자 중심의 개방형 생태계를 제공한다. 암호화폐 산업 전반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BingX는 SafeLight, Elongate, Whiteheart, AAVE 등 사용자들이 소중한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이다. 초보 트레이더는 Copy Trade를 사용할 수 있으며, 3000명이 넘는 BingX의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배울 수 있다. BingX는 현재 EU, 미국, 캐나다,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BingX는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이다.

웹사이트: http://Bing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