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다양성 부문 최우수 CEO상·경력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상 받고 대기업 카테고리서 상위 50대 순위 올라

데이비드 메레디스 CEO, 다양성 부문 최우수 CEO상 2년 연속 수상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CEO 등 올해 최고의 수상자들과 어깨 나란히 해
40억달러 규모의 거래로 단일 기업으로 거듭나
고객 급증 지원 위한 수백 명의 신규 채용에 초점 맞춰 경영진 쇄신한 데 이어 수상

2022-07-20 16:15 출처: Boomi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가 19일 직장 문화·기업 브랜드 평판 플랫폼인 컴패러블리(Comparably)로부터 2개 상을 받았다.

부미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어도비(Adobe), IBM, 우버(Uber), SADA 등 다른 기업과 함께 올해 대기업 부문 상을 받았다.

부미는 전 세계 직원 1700명 이상이 남긴 익명의 직원 피드백에 기반해 ‘다양성 부문 최고의 최고경영자(CEO)상’과 ‘경력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받았고 다양성과 경력 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상위 50대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제이슨 나자르(Jason Nazar) 컴패러블리 공동 설립자 겸 CEO는 “컴패러블리는 직장 내 투명성에 보상을 제공한다”며 “이 같은 보상은 직원들이 기업 문화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을 공유해 부미처럼 직원이 성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지원하는 회사를 조명하고 상을 줄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컴패러블리는 대기업 7만 곳에 대해 1500만 건 이상의 직원 익명 평가를 토대로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부미 직원들은 의미 있는 경력 발전, 멘토링, 유용한 피드백과 같은 전문성 개발 기회에 높은 점수를 줬으며 이에 힘입어 부미는 ‘경력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받게 됐다. ‘다양성 부문 최고의 CEO상’의 경우 부미의 유색인종 직원들이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CEO에 대해 매긴 점수를 평가했다. 메레디스 CEO는 2년 연속 이 상을 품에 안았다.

숀 모리스(Shawn Maurice) 부미 최고인사책임자는 “부미는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고성장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직원 경험을 구축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그는 “부미는 ‘좋은 사람을 고용한다’는 모토와 ‘한계를 넘어서고, 타인을 위해 일하며, 놀라운 성과를 만들고, 주인 정신을 가지고 신뢰를 쌓는다’는 고유한 핵심 가치를 따르고 있다”며 “부미의 성공은 궁극적으로 직원들에게 달려 있으며 회사는 직원의 자기 계발과 웰빙을 지원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육성하는 한편 직원들이 도전 과제에 대해 과감하고 혁신적이며 새로운 솔루션을 찾도록 격려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직원에게 부단히 투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부미의 기업 문화 장점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도 업체인 부미는 최근 고객 2만 명을 돌파해 iPaaS 벤더 중 최대 고객 기반을 확보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10만여 명 회원의 사용자 커뮤니티와 800여 개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 iPaaS 분야 최대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를 자랑한다. 모든 산업 분야의 기업은 부미의 로코드(low-code) 플랫폼을 바탕으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며 더욱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에서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 상을 받았으며, Inc. 매거진(Inc. Magazine)이 선정한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하기 좋은 직장상을 받은 바 있다.

부미 채용 정보는 웹사이트(https://boomi.com/company/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자료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에릭 투(Eric Thoo), 키이스 거트리지(Keith Guttridge), 빈디 불라(Bindi Bhullar), 샤민 필라이(Shameen Pillai), 아비섹 싱(Abhishek Singh), 2021년 9월 29일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를 사명으로 사용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형, 개방형,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한다. 부미의 iPaaS는 속도, 사용 용이성, 낮은 총소유 비용을 바탕으로 전 세계 2만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데이터의 지능적 사용 촉진의 선도 기업인 부미는 고객과 파트너가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검색·관리·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사람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얻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컴패러블리(Comparably) 개요

컴패러블리는 선도적인 조직 문화·기업 브랜드 평판 플랫폼으로 7만개 이상의 기업에 대한 직원들의 익명 평가 1500만여 건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성별, 민족, 연령, 경험, 산업, 지역, 교육 등에 기반한 약 20가지 범주에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대한 가장 포괄적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컴패러블리는 고용주 브랜딩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중 하나이며, 직장 문화 및 보상과 관련해 가장 믿을 수 있는 제3자 사이트로 손꼽히고 있다. 회사 뉴스 웹사이트에서 컴패러블리 조사 및 연례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컴패러블리 어워드(Comparably Awards) 개요

‘컴패러블리 어워드’는 매년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16가지 조직 문화 범주에서 그 해의 최고의 기업과 CEO를 가린다. 2017년 말 제정된 이 어워드는 12개월간 컴패러블리 사이트(Comparably.com)에 익명으로 고용주를 평가한 현직의 직원들이 제공한 감정적 피드백만을 기반으로 한다. 직원들은 직장과 관련한 16가지 주제의 구조화된 질문(예/아니오, 맞다/틀리다, 1~10점, 복수 답안 선택)에 답하게 된다. 각 답변에는 수치 점수가 부여되며 유사한 크기의 회사와 비교를 거치게 된다. 수상자의 최종 데이터 모음은 7만개 기업의 1500만 건 이상의 평가에서 수집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90052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