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홍보대사에 개그맨 오지헌 가족 위촉

2022-07-18 09:40 출처: 월드쉐어

월드쉐어가 개그맨 오지헌 가족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왼쪽부터 홍보대사 오지헌, 오유엘, 오희엘, 오벧엘, 박상미, 박현모 월드쉐어 이사장, 하복래 상임이사

서울--(뉴스와이어)--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개그맨 오지헌 가족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7월 11일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은 월드쉐어 임직원들과 개그맨 오지헌 씨와 아내 박상미 씨, 자녀 오희엘, 오유엘, 오벧엘 양이 함께했으며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한 홍보대사로 가족 전체가 위촉됐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오지헌 홍보대사는 “온 가족이 함께 월드쉐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정말 기쁘다”며 “우리 가정이 많은 곳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상미 홍보대사는 “사회복지사로 일하며 나눔의 필요성과 중요함을 잘 알게 됐고, 지금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월드쉐어 홍보대사로서 가족들과 함께 해외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모 월드쉐어 이사장은 “오지헌 씨 가족의 모습을 바라만 봐도 행복이 전파되는 것 같다”며 “월드쉐어와 전 세계 아이들에게 소중한 가족이 되기로 결심해 준 오지헌 씨 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지헌 가족은 앞으로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에 함께할 예정이다.

월드쉐어 개요

국제구호 NGO단체인 월드쉐어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