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코어, AWS와 협력해 건설 업계에 디지털 트윈 제공

2022-07-13 10:20 출처: Procore Technolog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PCOR)

카핀테리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프로코어 테크놀로지스(Procore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PCOR)가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손잡고 ‘AWS 사물 인터넷 트윈메이커(IoT TwinMaker)’를 활용해 건설 데이터의 가치를 시설 운영으로 확장한다고 12일 발표했다.

AWS IoT 트윈메이커가 제공하는 툴은 건물, 공장, 산업 장비 및 생산 라인을 위한 디지털 트윈 생성을 가속한다.

프로코어의 플랫폼은 건설 자산의 수명 주기에서 모든 건설 이해 관계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AWS IoT 트윈메이커를 사용하면 프로코어 데이터를 설계 및 구성에서 운영으로 통합할 수 있다. 프로코어 프로젝트 소유주는 트윈메이커를 사용해 프로코어의 시공 정보를 실시간 데이터 소스와 통합, 건설 정보의 가치를 운영으로 확장할 수 있다. 이런 정보 통합을 통해 운영 및 유지 관리를 간소화하고, 포트폴리오 자산의 수명 주기를 분석할 수 있다.

티파니 라브루노(Tiffany LaBruno) 프로코어 이사는 “AWS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프로젝트의 수명 주기 비용의 약 80%가 운영 단계에서 발생한다”며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 단계에서 프로코어의 건설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이로써 프로젝트 소유주가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을 최적화하는 한편, 앞으로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에 더 효과적으로 대비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WS IoT 트윈메이커를 사용하면 실제 시스템의 디지털 트윈을 더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 개발자는 AWS IoT 트윈메이커를 장비 센서, 동영상 피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데이터 소스에 연결해 장치, 장비 및 프로세스의 디지털 트윈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센서, 3D 시각화, 다운스트림 데이터 분석과의 통합을 위한 내장 커넥터가 건설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procore.com/contact)에서 ‘AWI IoT 트윈메이커’를 통한 작업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프로코어(Procore) 개요

프로코어는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1조달러를 웃도는 100만건 이상의 건설 프로젝트가 프로코어의 플랫폼을 사용해 이뤄졌다. 프로코어 플랫폼은 소유주, 종합 건설업자, 전문 건설업자 등 건설 업계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솔루션으로 모든 프로젝트 이해 당사자를 연결한다. 프로코어의 앱 마켓플레이스(App Marketplace)는 플랫폼을 원활히 통합하는 다양한 파트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건설 전문가들이 각자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과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코어는 캘리포니아 카핀테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Procore.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20053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