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앤쌈영농조합법인, 레드닥터토마토 다이어트 체험단 개시

2022-01-24 13:18 출처: 썸앤쌈영농조합법인

썸앤쌈영농조합법인이 출시한 레드닥터토마토 제품

완주--(뉴스와이어)--썸앤쌈영농조합법인이 100% 국산 토마토를 활용한 가공식품의 판매 활성화와 상품 홍보를 위해 레드닥터토마토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썸앤쌈영농조합법인은 첨단 ICT 스마트팜으로 완숙 토마토, 대추 방울토마토 등 안전 농산물 재배와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다이어트 체험단은 지난해 12월 약 한 달간 성황리에 1차 모집을 마쳤으며, 포당 82kal 레드닥터토마토 수프 2개월분을 체험단에게 공급하고 다이어트와 식사 대용식으로서의 가치를 체험단과 입증한다.

레드닥터토마토 제품은 직접 재배한 100% 국산 토마토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이지만, 대형 유통업체 등 판로 개척이 쉽지 않은 탓에 다이어트 체험단과 협업으로 제품을 직접 홍보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레드닥터토마토 제품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레드닥터토마토 제품 다이어트 체험단 운영은 1차에 그치지 않고 2차, 3차 모집을 통해 꾸준히 할 계획이다. 체험단 형태는 다양화하고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하는 형태로 운영한다.

또한 썸앤쌈영농조합법인은 레드닥터토마토 수프뿐만 아니라 레드닥터토마토 소스, 통째로 동결 건조한 대추 방울토마토 등 자사 상품을 홍보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레드닥터토마토 판매는 토마토를 국민 건강식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전 세계적으로는 토마토의 영양을 건강 증진을 위해 활용하고 있다. 국내에서 토마토를 활용하는 것이 중국보다 낮다는 현실에서 착안해 토마토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선행 작업으로 시작됐다.

이에 소비자에게 토마토의 건강상 이점을 합리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뜻을 같이한 썸앤쌈영농조합법인이 레드닥터토마토를 브랜딩했다.

◇철저한 품질 관리로 최고의 토마토 재배

토마토는 ICT 스마트팜 농법으로 영양소와 맛은 높이고 위해 위해 요소를 차단해 관리하고 있다. 현재 완숙 토마토와 대추 방울토마토를 재배하고 있으며, 모든 토마토는 GAP 인증으로 생산에서 유통까지 모든 단계를 철저히 관리되고 있다.

◇대형마트 유통

스마트팜으로 재배한 토마토 원물은 이마트, 농협하나로클럽 등 대형 마트에도 유통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토마토다.

웹사이트: http://reddoct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