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S 일렉트로닉, CFO에 마크 와크터 임명

2022-01-14 10:30 출처: ERS electronic GmbH

뮌헨--(뉴스와이어)--반도체 제조에 이용되는 열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업체인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이 마크 와크터(Mark Wachter)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2021년에 탄탄한 재무 성과와 사상 최대의 매출을 달성한 ERS는 외부 인사를 영입해 C급 경영진을 확대하고 있다. 마크 와크터는 전 세계 ERS의 재무를 책임지게 되며, 즉시 직무에 대한 권한을 갖는다.

ERS에 합류하기 직전 와크터는 차량 이동을 위한 혁신적 작업 장비를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바이스바르트GmbH(Beissbarth GmbH)에서 관리 및 재무 책임자로 근무했다. 또 21년 이상 보쉬(Bosch), 포르쉐(Porsche) 등 자동차와 전자제품 제조 업체에서 다양한 재무 담당 직위와 임원직을 맡았다.

로랑 지에-미네(Laurent Giai-Miniet) ERS 일렉트로닉 최고경영자(CEO)는 “재무 분야에서의 리더십과 뛰어난 성과를 통해 입증된 실력을 보여준 마크 와크터와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 그의 폭넓은 재무 경력과 운영 원칙은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ERS가 성장 전략을 추진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와크터는 “ERS는 1970년 설립 이후 반도체 제조 산업에서 탁월한 명성을 쌓아왔다. 회사가 혁신을 이어가고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인 시기에 유망한 팀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 CFO로서 ERS가 전략적 우선순위를 실행하고 견실한 재무 성과를 이루도록 돕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ERS 개요

독일 뮌헨에 자리한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 GmbH)은 50여 년간 반도체 산업에 혁신적인 열 관리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특히 -65°C~+ 550°C 범위의 시험 온도에서 분석적인 매개 변수 관련 제조 프로빙에 적용할 빠르고 정확한 공기 냉각 열 척 시스템을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또 200㎜ 및 300㎜ eWLB 장치 패키지 생산에 사용되는 완전 자동 및 수동 탈접착 기계와 휨 조정 도구를 고급 패키지 시장에 공급한다. ERS는 범위를 확대해 eWLB뿐 아니라 최대 650×650㎜ 형식의 다양한 팬아웃 웨이퍼 레벨 패키지(FOWLP, Fan-Out Wafer-Level-Packaging) 및 팬아웃 패널 레벨 패키지(FOPLP, Panel-Level-Packaging) 기술을 지원한다.

ERS 일렉트로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rs-gmb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30054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