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경력개발지원팀, 그랜드하얏트인천과 ‘취업 지원 산학 협력 협약’ 체결

우수한 호텔리어 발굴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 체결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 통해 5명 취업 성공

2021-12-03 11:43 출처: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가 그랜드하얏트인천과 취업 지원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화성--(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3일 --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경력개발지원팀이 11월 17일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4층 파라다이스홀에서 그랜드하얏트인천(칼호텔네트워크)과 산업체 맞춤형 취업 지원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희경 그랜드하얏트 인사부차장, 이승환 객실부과장, 허은아 채용 담당자 등과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 신희원 호텔경영과 학과장, 박경란 호텔조리과 학과장, 조은경 현장실습센터장 등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과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산학 협력을 통해 장안대학교와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은 실무 중심의 우수한 호텔리어 인력 양성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산학 협력 협약을 맺은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은 북미를 제외한 하얏트 호텔 가운데 두 번째로 큰 규모로 102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3분 거리에 있다.

특히 이날 협약식 이후 진행된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에는 100여명 재학생 및 졸업생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채용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취업 팁을 전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우수한 호텔리어 발굴은 위한 현장 면접을 통해 5명의 학생이 취업하는 성과를 이뤘다.

김희경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 인사부차장은 “장안대학교 출신 선배들이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우수한 호텔리어로 성장하고 있다”며 “장안대학교에서 현장 실무 역량을 키운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두 기관이 함께 상생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은 “장안대학교는 학생들의 교육 환경과 복지 등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장안대학교와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은 호텔 취업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우수한 호텔리어로 성장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된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와 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명이 재학하고 있다. 14만여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 교육 산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