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도서관, 유튜브 웹예능 ‘숙제의 신, 라선생’ 두 번째 이벤트 진행

국립중앙도서관, 공식 유튜브에 웹예능 ‘숙제의 신, 라선생’ 시리즈 영상 게시
12월 7일(화)까지,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2021-12-01 15:30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12월 7일(화)까지 진행되는 ‘숙제의 신, 라선생’ 영상 퀴즈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1일 -- 국립중앙도서관은 웹예능 시리즈 ‘숙제의 신, 라선생’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2차 이벤트로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유튜브 영상 퀴즈 이벤트’는 ‘숙제의 신, 라선생’ 2부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뒤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정답은 단답형으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국립중앙도서관 공식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숙제의 신, 라선생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라선생’의 초대를 받아 도서관을 방문하게 된 세 명의 참가자가 그 안에서 다양한 미션 대결과 열띤 수다를 펼치는 내용의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형 웹예능으로 선한 영향력, MBTI, 레이어드홈, 가치 소비 4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웹예능 시리즈 숙제의 신, 라선생은 12월 2주 차까지 국립중앙도서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1월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숙제의 신 유튜브 영상 보관함 담기 인증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2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국립중앙도서관 개요

국립중앙도서관은 국가 지식 정보 자원의 보고로서 1945년 개관한 이래, 국내에서 발행된 출판물과 각종 지식 정보를 망라해 수집·보존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국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종이 매체에서 온라인 자료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장서를 구축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민 수요에 맞춰 누구나 손쉽게 자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식문화유산 이용 서비스의 고도화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l.g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