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자바스크립트 필수 문법을 모두 담은 웹 개발 입문 필독서 ‘Do it! 자바스크립트 입문’ 출간

프런트엔드·백엔드에 모두 쓰는 자바스크립트 실무 문법, 웹 도서 1위 저자와 함께 한 권으로 끝낸다

2021-11-10 15:42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자바스크립트 입문, 고경희 지음, 이지스퍼블리싱, 352쪽, 1만8000원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은 웹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는 고경희 저자의 신작 ‘Do it! 자바스크립트 입문’을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책은 프런트엔드와 백엔드에서 모두 쓰는 자바스크립트 실무 문법을 ES6 (ECMAScript2015) 이상 버전을 기준으로 알차게 담았다.

저자는 ‘당장 쓰지 않을 어려운 문법은 입문자에게 부담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이 책은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자바스크립트 필수 문법부터 다룬다. 복잡해 보이는 프로그래밍 개념과 문법은 아기자기한 그림과 함께 설명해 입문자가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은 문법을 배우고 나면 구구단, 기념일 계산기, 로그인 프로그램 등 총 11가지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면서 실제로 코딩할 때 문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또한 책을 끝까지 공부한 독자를 위해 더 어려운 실전 예제가 담긴 PDF 전자책을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온도 변환기, 라이트 박스 등 6가지 색다른 프로그램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책을 편집한 한승우 주임은 “입문자가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여러 학습 방법을 도입했다”며 “△새로 배운 문법을 바로 되새기는 1분 복습 △꼭 외워야 할 개념과 문법을 점검하는 필수 개념&문법 퀴즈 △배운 내용을 응용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도전 응용문제까지 책에 나오는 다양한 방식의 실습을 따라가기만 해도 저절로 손을 끊임없이 움직이며 공부하게 될 것”이라고 안내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