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석유, 슐룸베르거와 사카리아 가스전 1단계 계약 체결

터키 최대 가스 매장량 개발 촉진할 통합 솔루션

2021-10-18 11:10 출처: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휴스턴--(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가 터키 최대 가스 매장지인 사카리아(Sakarya) 가스전에서 단대단(end-to-end) 생산 솔루션의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설치(EPCI)를 위한 대규모 계약을 터키 석유(TP, Turkish Petroleum)와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 계약은 컨소시엄 사업의 일부로 슐룸베르거와 서브시 세븐(Subsea 7)가 수주했다.

이 통합 프로젝트의 범위는 가스정 완성, 해저 생산 시스템(SPS), SURF(subsea umbilicals, risers, flowlines) 및 초기 생산 시설(EPF)을 비롯해 육상 생산의 지하 솔루션을 포함한다.

슐룸베르거는 최대 3억5000만제곱피트의 가스를 처리할 수 있는 초기 생산 시설의 가스정 완성 부분과 설계, 건설 및 시운전을 제공한다. SPS 및 SURF는 슐룸베르거의 해저 기술, 생산 및 처리 시스템 사업 부문인 원서브시(OneSubsea®)와 서브시 세븐이 공급한다.

슐룸베르거 도널드 로스(Donald Ross) 생산 시스템 부문 사장은 “슐룸베르거는 지하 시설에서 처리 시설까지 솔루션을 통합하고 파이프라인 기반의 가스를 공급할 독보적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며 “이 단대단 생산 솔루션 체결은 사카리아 연안 가스전 최초의 가스 발굴을 촉진하고 터키석유(TP)의 가치 창출을 향상할 수 있는 우리 능력에 대한 확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협업으로 혁신적인 생산 솔루션을 활용해 슐룸베르거는 지역 콘텐츠 가치 창출에 박차를 가하고, 터키 에너지 부문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직 개발되지 않는 사카리아 연안의 그린필드는 터키에서 발견된 매장량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다. 해저 개발 현장은 흑해에서 약 100해리 떨어진 곳에 있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에너지 탐사를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기술 기업이다. 전 세계 160개국에서 회사를 대표하는 직원들은 주도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글로벌 에너지 산업의 성능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할 혁신 기술을 배포하고 있다. 슐룸베르거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를 이롭게 하는 에너지 탐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미국 연방증권거래법에서 정의하는 과거가 아닌 미래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진술은 대체로 ‘기대하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할 것이다’, ‘잠재적인’, ‘전망되는’ 등과 이와 유사 단어를 사용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특정한 디지털 기술의 적용 또는 예상되는 이점에 관한 예측이나 기대와 같이 여러 수준의 불확실한 문제를 다룬다. 이런 진술은 디지털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슐룸베르거와 서브시(Subsea) 7의 파트너십을 통해 의도한 이익을 인식할 수 없는 상황 및 슐룸베르거가 가장 최근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10-K, 10-Q 및 8-K 등의 공개 서류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이상이 현실화하거나(또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가 나타나거나) 기본적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슐룸베르거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또는 기타 요인의 결과와 상관없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향이나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50052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