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연구총괄센터,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 위한 융합연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1-10-08 17:28 출처: 지식콘텐츠연구소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융합연구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충주--(뉴스와이어)--융합연구총괄센터는 10월 11일(월)부터 31일(일)까지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융합연구 아이디어 공모전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따라오는 문제들을 제시한 뒤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찾고, 학문 간 융합 아이디어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문제 발생 예측과 문제 해결을 위한 융합적 아이디어(3가지 이상)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순 아이디어가 아닌 실제 해결책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구체화한 아이디어만 심사할 계획이다.

접수 방법은 융합연구총괄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 신청서와 기획서를 다운로드 뒤 응모 작품을 첨부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융합연구총괄센터 노영희 센터장은 “이번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융합연구 아이디어 공모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독창적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식콘텐츠연구소 개요

지식콘텐츠연구소는 녹색도서관 및 도서관 공간 기획사 인증 기관이며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영문 저널) 발간 사업, 콘텐츠 및 문헌정보학 관련 각종 보고서 발간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