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세종대학교와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21-10-07 14:26 출처: KB국민은행

왼쪽부터 허인 KB국민은행장과 배덕효 세종대학교 총장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7일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종대학교 집현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과 배덕효 세종대학교 총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세종대학교의 운영자금 관리 및 교직원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세종대학교의 금융파트너로서 영업점 입점 및 ATM기 운영, WM 자산관리 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배덕효 총장은 “한국 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상호 협력 업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도 “KB국민은행은 글로벌 대학으로 성장하는 세종대학교에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