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ETS-Lindgren와 Wi-Fi 6E 지원 발표

6GHz 확장 대역에서 802.11ax에 대한 OTA (Over-the-Air) 테스트 수행

2021-10-07 09:1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성남--(뉴스와이어)--ETS-Lindgren이 5.925GHz~7.125GHz의 새로 개방된 확장 대역에서 Wi-Fi 802.11ax 테스트 지원을 발표했다.

이제 안리쓰의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를 사용해 Wi-Fi 6E 대역에 있는 160MHz 폭 채널에 대한 OTA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 ETS-Lindgren의 ‘EMQuest EMQ-100 Antenna Measurement Software’는 MT8862A, 디바이스 모드 및 모든 측정 하드웨어를 제어해 완전히 자동화된 TRP 또는 TIS 패턴 측정을 산출한다.

EMQuest용 Wi-Fi 6E 테스트 패키지는 업그레이드로 기존 OTA 테스트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 Wi-Fi SISO 또는 MIMO 구성을 테스트하는 모든 새로운 시스템에 권장된다. 사용자 장비(UE, User Equipment) 개발자와 액세스 포인트(AP, Access Point) 제조업체는 사용자 만족도에서 Wi-Fi가 점점 더 중추적인 역할을 특성화하고 검증하기 위해 OTA 챔버를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EMQuest EMQ-100은 다양한 무선 장치의 복사/방사 및 전도 성능 모두를 시험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안테나 성능 지표를 측정하기 위한 광범위한 파라미터화된 테스트 방법을 제공한다. 설계가 유연한 EMQuest EMQ-100은 SA (Stand-alone) 애플리케이션의 안테나를 분석하거나 업계 표준 OTA 방사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에 대해 내장형 안테나 시스템 및 무선 모듈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안리쓰의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는 80MHz 레거시 대역의 802.11ax와 Wi-Fi 6E 대역의 160MHz를 포함한 최신 Wi-Fi 기술을 지원한다. WLAN 표준 전용인 MT8862A는 페이딩된 환경에서도 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로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최적화돼 있다. 기존 2.4GHz 및 5GHz 대역 지원 외에 6GHz 대역, 160MHz 채널을 지원하는 새로운 무선 모듈로 한층 강화됐다. 또한 테스트 구성은 두 개의 MT8862A WLAN 테스터를 사용해 2x2 MIMO 측정을 지원하도록 쉽게 확장된다.

6GHz는 오랜 기간 대부분의 공공 통신 시스템의 주파수 상한선이었다. 이는 이제 WLAN 표준 IEEE 802.11ax가 최대 7.125GHz 범위(Wi-Fi 6E)까지 확장되면서 변경된다. WLAN 연결 디바이스 및 서비스의 성장은 사용 가능한 주파수 공간과 160MHz 채널 수의 증가로 큰 이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ETS-Lindgren의 유연한 계측 접근 방식은 OTA 테스트 랩의 주요 장점이다. ETS-Lindgren은 새로운 5G, Bluetooth® 및 Wi-Fi 기술을 다루는 제조업체를 포함해 모든 주요 계측 제조업체를 지원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

ETS-Lindgren의 Director of Business Development인 James Young은 “우리 소프트웨어 팀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OTA 측정 요구 사항을 지원할 때 최고 수준의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시스템 사용자의 피드백은 브랜드 및 모델 번호에 걸쳐 동급 최고(Best-in-class)의 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이 우리에게 주요 결정 사항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무선 기술에서 발생하는 모든 펌웨어 및 하드웨어 변경 사항을 따라잡기가 쉽지 않지만, 안리쓰와 같은 훌륭한 파트너는 정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런 협력과 기기에 구애받지 않는 EMQuest 소프트웨어의 가용성을 통해 업계가 이익을 얻고 있다.

안리쓰 Market Development Manager인 Keyvan Yasami는 “주파수 범위를 6GHz 스펙트럼으로 확장하고 160MHz 대역폭을 추가함으로써 적합성(Conformance) 및 성능 평가를 위한 가장 최근의 규제 및 산업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있다. 이 추가 기능으로 단일 통합 테스트 플랫폼에서 R&D 애플리케이션과 인증 테스트가 가능하다. 이는 새로운 기술과 관련된 설계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안리쓰의 약속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ETS-Lindgren이 세계 최초의 CTIA 공인 테스트 랩을 설치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CTIA 및 기타 산업 표준 기구에 대한 안리쓰의 적극적인 기여는 무선 디바이스 테스트 및 측정을 위한 기술을 발전시키는 많은 ‘업계 최초’ 노력의 결과다.

고객은 ETS-Lindgren의 지속적인 표준 참여에 의존해 오늘날의 표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표준을 충족할 준비가 돼 있는지 확인한다. 안리쓰의 최신 기술 발전에는 특정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수십 개의 맞춤형 5G NR 테스트 시스템이 포함된다.

여기를 클릭하면 테스트 챔버의 업계 최고의 AMS 제품군 및 EMQuest 안테나 측정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ETS-Lindgren의 무선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TS-Lindgren 및 기타 제조업체가 설치한 시스템을 포함해 기존 OTA 테스트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5G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포함해 5G 무선 테스트에 대한 솔루션 개요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당사의 기능 및 인증에 대한 개요는 무선 테스트 솔루션 비디오 시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선 테스트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이나 전화로 하면 된다.

ETS-Lindgren 개요

ETS-Lindgren은 전자기 및 음향 에너지를 측정, 차폐 및 제어하는 부품 및 시스템의 국제 제조업체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자기 적합성(EMC,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마이크로파 및 무선 테스트, 전자기장(EMF, electromagnetic field) 측정, 무선 주파수(RF, radio frequency) 개인 안전 모니터링, 자기 공명 영상(MRI, magnetic resonance imaging) 및 음향 환경 제어에 사용된다. 텍사스주 시더 파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ETS-Lindgren은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는 성장하는 산업 및 상업 시장을 위한 엔지니어링 제품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ESCO Technologies의 전액 출자 자회사다. ESCO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가 있는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업(기호 ESE, New York Stock Exchange listed company)입니다. ETS-Lindgren과 ESCO 및 그 자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