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르, APAC 전역 리더십 팀 확대

주요 시장 성장 촉진 위한 인사 발표

2021-09-13 16:45 출처: Xandr

싱가포르 / 시드니 / 도쿄--(뉴스와이어)--AT&T의 첨단 광고 기업인 산드르(Xandr)가 APAC 지역에 대한 투자를 이어가기 위해 시로니시 마사츠네(Masatsune Shironishi)를 일본 지역 매니징 디렉터로, 니콜 프라이어(Nicole Prior)를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 매니징 디렉터로 임명했다고 9일 발표했다.

시로니시 마사츠네의 임명은 즉시 유효하며, 니콜 프라이어는 11월 1일부터 새 직무를 시작한다.

시로니시 마사츠네 신임 일본 지역 매니징 디렉터는 산드르가 이룩한 초기의 성공을 기반으로 지역 시장 진출을 가속해 디지털 비디오 및 연결된 TV에서 산드르의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맡는다. 마사츠네는 아모비 재팬(Amobee Japan)의 지사장으로 재직하면서 미디어 대행사, TV,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기술 전반에 걸쳐 깊이 있는 경험과 전문 지식을 쌓았다. 또한 오픈 테이블(Open Table), 엘스비어(Elsevier) 및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영업 및 제품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

마사츠네와 니콜은 제롬 언더힐(Jerome Underhill) 산드르 글로벌 지역 책임자에게 업무를 보고한다. 제롬 언더힐은 ”프리미엄, 브랜드 및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환경을 생각하는 광고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게시자와 방송사가 우리와 협력해 이같은 수요를 충족하려고 하고 있어 산드르는 현재 APAC 전역에서 강력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임원 임명은 APAC 전역에 대한 광범위한 투자로 증가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산드르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사츠네가 특히 첨단 TV 분야의 영업 및 제품 관리에서 보여준 리더십은 산드르가 이 분야에서 놀라운 성장을 이룰 토대를 마련해줄 것으로 믿는다. 마사츠네만의 미디어 구매 및 기술 판매 전략은 우리가 일본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임 산드르 일본 지역 매니징 디렉터인 마사츠네 시로니시는 ”업계가 혁신을 거듭하는 시기에 산드르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역량 있는 팀뿐 아니라 다양한 현지 구매자 및 판매자와 긴밀히 협력해 프로그래밍 기술의 가치를 최대한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며 새로운 역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산드르는 이번 임명 외에도 동남아시아 및 인도를 이끌 총괄 매니저를 포함해 APAC 지역 리더십 팀을 계속 보강하고 있다. 이미 APAC 지역 영상 마켓플레이스 개발 이사로 시드니에서 싱가포르로 옮긴 톰 도버(Tom Dover)를 중심으로 리더십 팀을 확장했다. 톰은 지역 최대의 대행사 및 광고주에게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드르의 영상 우선 제품 배포를 촉진하는 책임을 맡았다.

산드르는 최근 전체 국제 플랫폼 지출이 지난해 대비 76% 증가한 2021년 2분기 플랫폼 성과를 발표한 바 있다. 산드르는 성장 가속을 위해 2021년 호주, 인도 및 일본의 상업, 서비스 및 운영 부문 전반에 걸쳐 14명의 직원을 채용했다.

산드르(Xandr) 개요

AT&T의 사업부인 산드르는 프리미엄 광고 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산드르 인베스트(Xandr Invest)와 산드르 마너타이즈(Xandr Monetize) 등 산드르의 데이터 기반 기술 플랫폼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의 투자 수익을 최적화한다. 143년의 역사를 지닌 AT&T는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한 소비자 경험을 알리고 개선해 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80058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