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KDOL 13개월 연속 월간 1위로 8월 주간 랭킹도 ‘올킬’

2021-09-02 06:00 출처: 해시퍼플

서울--(뉴스와이어)--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8월에도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월간 명예의 전당’에 연속으로 오르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

8월 월간 랭킹에서 지민은 총 1억8235만681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9485만6129하트의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진, 엔하이픈(ENHYPEN) 희승, 엑소(EXO) 백현,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순으로 집계됐다.

또한 지민은 8월 동안에 주간 랭킹도 놓치지 않으며 8월 주간, 월간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지민은 2020년 8월부터 월간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13개월 연속 월간 랭킹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전체 7억5000만 개 이상의 하트를 받아 2위와 3억 개가 넘는 차이로 명예의 전당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케이돌 8월 월간 랭킹에서는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진, 엔하이픈 희승, 엑소 백현, 아스트로 차은우, 스트레이키즈 현진, 트와이스 미나, 스트레이키즈 한, 방탄소년단 제이홉, 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슈가, 트와이스 쯔위, 스트레이키즈 리노, 엔하이픈 성훈, 방탄소년단 RM, 엔하이픈 정원, NCT 마크, 트와이스 정연, 엔하이픈 제이, 트레저 마시호, TXT 연준, 트레저 아사히, 레드벨벳 웬디, 세븐틴 원우, 엔하이픈 선우, 트와이스 나연, 블랙핑크 로제, 트와이스 다현 순으로 집계됐다.

해시퍼플 개요

해시퍼플은 해외 K팝 팬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케이돌(KDOL)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