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 모델 신규 라인 발표

랙 공간 33% 감축된 업계 최대 모델도 포함

2021-01-15 11:00 출처: ExaGrid Systems, Inc.

엑사그리드가 어플라이언스 모델 신규 라인을 발표했다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단일 시스템에서 전체 백업의 전체 크기를 늘려주는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신규 라인(new line of Tiered Backup Storage appliances)을 발표했다.

새 라인은 백업 스토리지 아키텍처에 대한 엑사그리드의 독보적인 스케일아웃(scale-out)형 접근방식을 계승해 고객사가 크기나 연식에 관계없이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단일한 스케일아웃형 시스템에 혼용하고 조화시킬 수 있도록 한다. 이로써 고객사는 데이터 증가에 따라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다. 새 어플라이언스는 즉시 제공된다.

엑사그리드가 내놓은 최신 어플라이언스 모델은 EX6, EX10, EX18, EX27, EX36, EX52, EX84 등 7종이다. 각 어플라이언스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킹,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어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창의 고정 길이가 유지되며 높은 비용과 작업 중단을 초래하는 장비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 새 어플라이언스는 엑사그리드의 이전 모든 어플라이언스 모델과 동일한 스케일아웃형 시스템에서 믹스 앤 매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사의 선행 투자 수명을 보호하고 제품 노후화 문제를 제거한다.

32개의 EX84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엑사그리드 최대 시스템은 43PB의 논리 데이터로 최대 2.69PB 용량의 전체 백업을 수행하는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신 EX84는 저장 용량이 확대된 것은 물론 이전 EX63000E 모델에 비해 랙 효율이 33% 향상됐다.

빌 앤드류스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는 2006년부터 오로지 고객에게 구현 가능한 최고의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백업 스토리지의 경제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해 왔다”며 “엑사그리드는 스케일아웃형 아키텍처를 계속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시중 최대 시스템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앤드류스 사장은 “엑사그리드는 업계 최대 백업 시스템 외에도 장기 보존 저장소에 계층화된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을 갖춘 유일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일하게 백업 및 복구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는 중복제거 방식을 추구한다”며 “이는 델 D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이나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와 같은 인라인 스케일업(scale-up) 방식의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인 1세대 저장 제품과 엑사그리드 제품이 차별화되는 지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들이 자체 백업 환경에서 엑사그리드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을 테스트해 현재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과 비교해볼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40052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