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쿠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선정 ‘아시아 태평양 수자원 인프라 시장 경쟁 전략 혁신 및 리더십상’ 수상

2021-01-13 16:25 출처: Evoqua Water Technologies LLC (뉴욕증권거래소 AQUA)

피츠버그/싱가포르--(뉴스와이어)--최중요 수처리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이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스(Evoqua Water Technologies)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2020 아시아 태평양 수자원 인프라 시장 경쟁전략 혁신 및 리더십상’을 수상했다.

이보쿠아는 오랜 명성과 지속가능성 분야 전문성,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연구 개발(R&D) 노력에 힘입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글로벌 애널리스트팀은 제품 품질, 가격 대비 성능 가치, 제품 차별화, 제품 라인의 폭을 포함해 제품 전략 면에서 탁월한 기업을 식별하기 위해 여러 산업과 지역 내 광범위한 시장을 조사한 끝에 이보쿠아를 수상 기업으로 선정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조사의 구체적 기준은 이보쿠아가 혁신과 창의성을 기반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를 이룬 방법과 부합했다.

멜빈 레옹(Melvin Leong)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에너지/환경 부문 이사는 “수자원 업계는 최근 몇 년간 오염 위협과 신규 프로젝트의 전반적 둔화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며 “선도적 수자원 기업들이 유사한 비즈니스 전략과 고급 디지털 처리 기술을 제시하고 있지만 이보쿠아는 두가지 측면에서 두드러진다”고 밝혔다. 그는 “먼저 고객에게 중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부 역량을 시장 니즈와 조화시킨다는 점”이라며 “이보쿠아는 싱가포르에 아웃소싱 제조공장을 전세내는 과감한 조치를 취했으며 글로벌 수자원 기업 중 역내에서 이 같은 행보를 보이는 곳은 드물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번째 측면은 기술 초점”이라며 “이보쿠아는 대표적 제품인 연속식 전기탈이온(CEDI) 기술 이온퓨어(Ionpure)로 놀라움을 안겼으며 이는 아태 지역 고객에게 두루 적합하고 널리 채택됐다”고 말했다.

에르베 페이지(Hervé Fages) 이보쿠아 총괄부사장 겸 어플라이드 제품 기술 부문 사장은 “이보쿠아 아시아 태평양 팀은 유용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방대한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연구 및 고객 서비스에 헌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필수적인 용수 및 폐수 처리 솔루션을 제공해 물을 변화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여정을 계속해 나가는 가운데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으로부터 아태 시장 내 노력을 인정받아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 개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은 50여년간 투자자, 기업 리더, 정부가 경제 변화를 파악하고 혁신적 기술과 메가 트렌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식별해 미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는 성장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며 세계적 명성을 쌓아 왔다.

이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스(Evoqua Water Technologies) 개요

이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스는 핵심적인 용수 및 폐수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물의 가치를 중히 여기는 산업, 지방정부, 레크리에이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폭넓은 제품, 서비스, 전문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이보쿠아는 100년 이상 물, 환경,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전 세계에서 품질, 안전, 신뢰성으로 명성을 쌓았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이보쿠아는 10개국 160개 도시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전 세계에서 3만80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20만개 이상의 설치를 제공한 이보쿠아 임직원은 ‘물을 변화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공통의 목적을 위해 합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voqu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1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voqu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