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콘텐츠코리아랩, 웹툰 크리에이터위크 개최

30일까지, 전남 지역 웹툰 작품들이 한자리에

2020-10-21 14:00 출처: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웹툰 크리에이터 위크’ 포스터

순천--(뉴스와이어)--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은 21일(수)부터 30일(금)까지 전남 순천 전남콘텐츠코리아랩 1층 쇼룸에서 전남 웹툰 작가 및 기업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웹툰 크리에이터 위크’를 개최한다.

‘웹툰 크리에이터 위크’는 지역 웹툰 작가 및 작품을 소개하고, 웹툰 콘텐츠 관련 예비 창작자 간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전시로, 이번 전시에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웹툰 연계 제작지원 사업에 참가한 9개 팀과 더불어 총 6인의 전남 웹툰 작가의 작품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생태 에코툰즈 초청 8개 작품과 청암대학교 연계 고교 웹툰 공모 수상작들도 감상할 수 있다.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행사 및 부대행사도 구성된다. 21일(수)부터 27일(화)까지는 실제 작가들이 사용하는 태블릿 기기를 활용한 웹툰 그리기 체험과 웹툰을 생동감 있게 보는 VR 웹툰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21일(수) 14시에는 네이버 웹툰 덴마를 연재한 양영순 작가를 초청한 실패학콘서트가 유튜브 채널 ‘전남콘랩’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30일(금)까지 계속된다. 전시 관람 및 체험 비용은 모두 무료이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신청을 시간당 20인씩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 신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 관람 후 인증샷을 남긴 참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인에게 모바일 음료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콘텐츠코리아랩 개요

“빛나는 작은 아이디어가 글로벌 콘텐츠가 되는 그날까지!”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은 시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성장하는 전남형 인재육성 및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선도 콘텐츠 비즈니스를 육성한다. 이를 위해 최고의 경영진, 멘토들의 강연 및 워크숍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창작자를 위한 시설 및 장비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