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미디어센터, 펀 뻔한 온라인 콘텐츠 영상제 ‘내찍내알’ 시즌2 출품작 모집

개인부문으로 10월 19일(월)부터 30일(금) 18시까지 접수 진행
온라인 시민투표로 시상작 선정, 선정작에 총 1080만원 시상

2020-10-14 18:19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펀 뻔한 온라인 콘텐츠 영상제 ’ 시즌2 출품작을 모집한다.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화성시미디어센터가 시민들의 미디어콘텐츠 제작 능력 향상을 위해 온라인 콘텐츠 영상제를 개최, 출품작을 19일부터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펀 뻔한 온라인 콘텐츠 영상제 <내찍내알>은 ‘내가 찍고 내가 알린다’는 의미로 시민들이 직접 제작하여 제출한 작품 중 선정하여 시즌1 선정작과 함께 11월 25일(수) 진행되는 온라인 영상제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온라인 영상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이 영상제의 참여 대상은 시즌1의 모집부문과 다르게 개인부문으로만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화성시민, 화성시에 주소지를 둔 학생, 직장인, 사업자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15초 분량의 1인 1작품만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0월 19일(월)부터 10월 30일(금) 18시까지로 8월 24일부터 10월 5일까지 접수가 이뤄졌던 시즌1의 기존 제출자와 동일 콘텐츠로 타 공모전 및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경우에는 지원이 불가하다.

시민들이 접수한 콘텐츠를 출품작과 상영작으로 구분 선정해 유튜브 내 해당영상의 ‘좋아요’ 수를 반영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10월 19일(월)부터 11월 4일(수)까지 진행해 시상 작품을 선정한다. 제출된 콘텐츠는 화성시미디어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마스TV)을 통해 접수순으로 업로드되며 누구나 온라인에서 시청 및 투표가 가능하다.

시상내역은 개인부문 출품작 75작품에 시상금 각 6만원, 상영작 35작품에 시상금 각 18만원이다. 총 1080만원의 시상 금액으로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출자료 및 자세한 사항은 영상제 홈페이지(화성시미디어영상제.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영상제 접수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 콘텐츠 영상제 ‘내찍내알’ 시즌2 개요

모집기간: 2020년 10월 19일(월)~2020년 10월 30일(금) 18시까지

신청방법: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 접수

제출서류: 홈페이지 확인 [화성시미디어영상제.kr]

제출확인: 유튜브 ‘마스TV’ 검색 [화성시미디어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문의: 영상제 접수 사무국,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