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수전력청, 2020년 10월 26~28일 가상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주최

2020-09-17 13:40 출처: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최초의 탄소중립 3D 가상 전시회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최초의 탄소중립 3D 가상 전시회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이 제22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22nd 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WETEX)와 제5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5th Dubai Solar Show)를 2020년 10월 26~28일 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들 두 전시회는 각 전시업체의 요구에 적합한 3D 맞춤형 스탠드를 통해 그들이 제품을 혁신적으로 전시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또 이들 두 행사에서는 최신 스마트 기술을 이용해 회의, 세미나, 워크숍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Saeed Mohammed Al Tayer) DEW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CEO)이자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설립자 겸 회장은 “WETEX는 21년 동안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글로벌 물, 환경 및 에너지 전시회 중 하나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우리는 현명한 지도층으로부터 도전을 기회로 바꾸는 지혜의 중요성을 배웠다. 대부분의 국가들이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있어서 2020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DEWA의 최신 디지털 인프라를 사용해 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시업체들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방문자들을 접하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 타예르 CEO는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공공 및 민간 기업들이 수천 명의 에너지, 물, 재생 에너지, 환경 및 지속가능성 분야 참가자와 관리 및 의사결정자들을 접하는 특출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특히, 아랍에미리트와 이 지역 국가들의 태양광 발전 기술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체들이 거래를 성사시키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며 시장 요구사항을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DEWA 사업지원 및 인적자원 담당 총괄부사장 겸 WETEX의 영업, 물류 및 스폰서십 총괄인 유세프 알 아크라프(Yousef Al Akraf) 박사는 올해 전시회는 재생 에너지, 물, 지속가능성 분야의 최신 스마트 기술과 혁신적 솔루션에 관한 정보를 얻는 중요한 기회라고 말하고 이 행사는 방문자들이 전문 세미나 및 워크숍에 참가해 녹색 경제, 스마트 도시, 혁신 및 지속 가능한 발전 관련 세계적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2019년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는 89개국에서 2350개의 전시 업체와 3만8718명의 방문자들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tex.ae) 참조.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60054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