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스-임팩트 사이언스, 연구 관계자 위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제휴 맺어

2020-06-22 16:00 출처: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연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임팩트 사이언스

런던--(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2일 -- 연구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수상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추적 서비스 제공업체인 쿠도스(KUDOS)는 연구 지원 확대 전략 일환으로 과학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업체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산하 브랜드인 임팩트 사이언스(Impact Science)와 제휴를 발표했다.

디지털 미디어가 연구 보급의 주요 수단 중 하나가 되면서, 연구자들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도구들을 사용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게 되면서 쿠도스와 임팩트 사이언스 간 제휴는 연구자 및 연구 프로젝트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리더와 같은 기타 이해당사자들이 연구 요약을 동영상, 인포그래픽, 시각적 요약 그리고 스마트 포스터 등과 같은 참여도가 높은 형식들로 작성하고 전파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쿠도스 CEO 멜린다 케너웨이(Melinda Kenneway)는 “새로운 연구 소통 방식을 향한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특히 다수의 이해관계자의 이해와 협력이 필요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팩트 사이언스와 쿠도스는 연구의 가시성을 높이고 인적 네트워크를 성장시키기 위해 연구자들이 사용하는 형식과 채널을 확장시키려는 공통된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쿠도스는 2017년 연구 인용률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캑터스와 제휴한 바 있다. 이때 캑터스는 고객들한테 쿠도스의 도구를 활용하여 연구자 출판물 성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후 쿠도스는 연구자들이 논문을 출판하기 전에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의 초기부터 연구 홍보를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쿠도스 프로(Kudos Pro)를 출시했다. 이번 임팩트 사이언스와 새로운 제휴 관계는 영문교정 , 멀티미디어 제작, 언론 소통, 소셜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교육 및 컨설팅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쿠도스가 연구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지원을 더욱 확대시킬 것이다.

캑터스 글로벌 학술/학술지 관계 부사장 니케쉬 고살리아(Nikesh Gosalia)은 “과거 어느 때보다 연구자들은 모든 디지털 통신 수단들을 활용해서 자신의 연구 그리고 자신을 홍보해야 한다. 쿠도스와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연구 커뮤니케이션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 것이며, 이를 통해 연구자들이 그들의 영향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쿠도스 개요

35만명 이상 연구자들이 연구 영향을 가속화하고 확대하는 데 쿠도스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쿠도스 서비스는 연구를 더 많은 독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연구자들과 연구 기관들 및 출판사들에, 목표 독자들에게 도달하고 그들과 교류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채널들과 활동들에 대한 지침과 통찰력을 제공한다.

임팩트 사이언스 개요

2019년에 론칭된 임팩트 사이언스는 과학 커뮤니케이션 솔류션 업체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산하 브랜드로 연구자 연구 성과를 전 세계 대중에게 알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개요

2002년에 창립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는 연구 영향력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학문 분야, 대학, 출판사, 협회, 생명 과학 기관의 연구자와 협업하는 세계적인 과학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캑터스의 상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연구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Editage는 연구자를 위한 편집, 번역, 교육, 훈련 솔루션을, Cactus Life Science는 전 세계 생명 과학 기관에 전략적이고 전술적인 과학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한다. PubSure는 학회지와 연구자를 연결해 주는 최초의 AI 기반 학술 출판 플랫폼이다. Impact Science는 지식 전파 솔루션 및 전문가, 일반 대중, 정책 입안자와의 연구 협력을 통해 연구 영향력의 범위가 더 넓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캑터스는 또한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권을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