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흔한남매’ 출간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인기 아동도서 ‘흔한남매 5’ 예약 판매 실시… 흔남 포토 카드 5종 증정 이벤트 마련
미래엔 대표 도서 ‘흔한남매X하루 한장’ 컬래버 온라인 기획전 진행…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2020-06-17 09:01 출처: 미래엔

미래엔 아이세움이 흔한남매 출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7일 --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인기 아동도서 시리즈 <흔한남매> 출간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흔한남매> 시리즈는 19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콘텐츠를 어린이의 웃음 코드에 맞춰 앙증맞고 유머러스한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이다. 주로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이고 공감 가는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2019년 6월 첫선을 보인 이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흔한남매 1, 2>는 예스24 ‘2019 올해의 책’, 교보문고 ‘2019 연간 종합 베스트셀러 톱10’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0년 초 선보인 <흔한남매 3> 역시 교보문고 ‘2020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예스24 ‘2020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2위에 선정되는 등 아동도서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아이세움은 <흔한남매>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7일부터 28일까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주요 서점에서 <흔한남매 5>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기간 동안 <흔한남매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흔한남매 포토 카드 5종’을 증정한다.

6월 29일 출간 예정인 <흔한남매 5>는 ‘부모님을 위해 몰래 준비한 효도 대작전’, ‘집에서도 재밌게 노는 방법’ 등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으뜸이와 에이미의 재밌는 일상을 담고 있다. 또한 ‘완전 감동! 나만의 효도 쿠폰 만들기’, ‘위잉위잉 숨은 모기 찾기’, ‘꼬불꼬불 미로 찾기’ 등 책에서만 만날 수 있는 놀이 페이지도 수록되어 읽는 재미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래엔의 대표 아동도서 <흔한남매>와 초등 공부력 강화 교재 <하루 한장> 시리즈의 온라인 통합 브랜드 전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의 <하루 한장> 시리즈는 하루에 한 장 분량을 학습하도록 구성돼 초등 기초 학력을 다지고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미래엔 대표 초등 참고서이다.

이번 ‘흔한남매X하루 한장’ 컬래버 이벤트는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흔한남매> 도서와 캐릭터 문구용품 또는 <하루 한장> 참고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포인트 차감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메모지 크기로 한 장씩 뜯어 쓸 수 있는 ‘하루 한장 노트’를,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흔한남매 미니클립보드’와 ‘흔한남매 슬림 필통’ 중 1개를 선택 제공한다.

아이세움은 현실 남매의 일상을 그려내며 어린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흔한남매> 시리즈가 어느덧 출간 1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전작 못지않은 유쾌한 이야기들로 어린이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아이세움은 28일부터 ‘흔한남매’ 뮤지컬 공연장에서 ‘흔한남매’ 캐릭터 문구와 봉제 인형을 판매하고 지역 서점 20곳에서 지역 서점 활성화를 위한 ‘냐하(흔한남매 팬) 부채’를 배포하며 <흔한남매> 출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이어 나간다. 7월에는 예스24와 교보문고를 통해 ‘흔한남매’의 편지가 삽입된 <흔한남매 1> 리커버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