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신규 TV 광고 캠페인 ‘당신과 좋은 잠 사이’ 공개

2016년 론칭 이후 TV 광고 캠페인 첫 선… 수면 전문 브랜드 입지 강화
슬로우 베스트셀러 ‘토퍼 매트리스’ 주제로 TV 광고 제작
6월 30일까지 캠페인 론칭 기념 토퍼 매트리스 및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2020-06-01 10:56 출처: 퍼시스그룹

슬로우가 신규 TV 광고 캠페인 당신과 좋은 잠 사이를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1일 --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규 TV 광고 캠페인 ‘당신과 좋은 잠 사이’를 1일 공개했다.

슬로우의 ‘당신과 좋은 잠 사이’는 201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 캠페인이다. 그동안 슬로우는 자체 생산한 메모리폼을 활용해 매트리스, 토퍼 매트리스, 베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슬로우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좋은 잠에 대한 슬로우의 철학을 제시하고 나아가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포근한 착와감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슬로우의 베스트셀러 ‘토퍼 매트리스’를 주제로 제작됐다. 슬로우는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빠르게 숙면에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몸에 가장 먼저 닿는 토퍼 매트리스 상단부의 중요성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슬로우는 광고에서 10.5cm 두께의 토퍼 매트리스(맥시멈 기준)로 우수한 제품력을 전달한다.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는 4년간 5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내 토퍼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이 제품은 일반 메모리폼보다 2배 이상 무거운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높은 착와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온도 둔감형(Anti-climate-responsive) 기술이 적용돼 온도에 상관없이 한결같은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는 화학 색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소재를 사용해 아이부터 민감 피부를 가진 사람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인 ‘바이오 폴리올’을 사용하는 메모리폼, 유기농 목화솜 재료를 사용한 겉 커버,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 사로 만든 방수커버 등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슬로우는 토퍼 매트리스가 숙면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제품인 만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로 삼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토퍼 매트리스의 기술 발전을 목표로 사용성에 따라 품목을 다양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당신과 좋은 잠 사이’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슬로우 공식 SNS에서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및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