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quiet!, 냉각 성능 높이고 ARGB 조명 추가한 PC 케이스 Pure Base 500DX 출시

공기 흐름 개선하고 ARGB 조명 채택한 케이스 출시로 PC 케이스 포트폴리오 확대

2020-05-22 09:00 출처: be quiet!

Pure Base 500 DX 블랙

글린데, 독일--(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2일 -- 2007년부터 PC 전원 장치 공급을 선도하고 있는 독일 be quiet!은 Pure Base 500D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팩트 PC 케이스인 Pure Base 500 ATX를 정교하게 다듬은 Pure Base 500DX는 공기흐름을 최적화해 냉각 성능을 높이는 한편 ARGB를 추가했다. 높은 가성비와 공기흐름, 활기차면서도 우아한 ARGB 조명과 더불어 저소음을 자랑한다. Pure Base 500DX는 컴팩트 하지만 까다로운 설정을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다.

◇기능이 뛰어난 컴팩트 ATX 케이스

Pure Base 500DX 내부는 최대 369mm의 고급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고 최대 190mm의 CPU 쿨러 및 충분한 스토리지 마운팅 옵션을 포함하여 Pure Base 500과 같은 스마트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최대 5개의 SSD를 설치할 수 있으며 그중 2개는 메인 섀시 챔버에 고정할 수 있다. 또는 SSD 4개에 HDD 2개를 설치할 수도 있다. 벨크로 케이블 타이를 비롯한 스마트 케이블 관리 옵션과 PSU Shroud는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케이스 전면 하단의 먼지 필터는 탈/부착식으로 청소가 용이하며 강화유리 패널은 있어 케이스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기 흐름 최적화

Pure Base 500DX는 be quiet!이 공기 흐름 최적화에 초점을 맞춰서 설계한 첫 케이스다. 전면 패널과 상단 덮개에 공기 흡입구를 설치하고 3개의 Pure Wings 2 140mm 팬을 설치해 냉각 성능을 끌어올렸다. 종전 Pure Base 500의 2개 팬에 더해 상단 덮개에 1개 팬을 더 설치했다. 3개 팬 모두 소음 없이 900rpm의 최대 속도를 자랑한다. 또 140mm 팬은 5개, 120mm 팬은 6개까지 추가 설치해 냉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수랭식 쿨러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은 최대 240mm의 라디에이터를 케이스 상단에 배치하거나 최대 360mm의 라디에이터를 케이스 전면에 설치할 수 있다.

◇ARGB 조명 및 연결 옵션

Pure Base 500DX의 혁신은 공기 흐름에 그치지 않는다. be quiet!은 Pure Base 500DX에 주소 지정 RGB(ARGB) 조명을 통합했다. 개별적으로 주소 지정이 가능한 14개의 ARGB LED로 구성된 2개 스트립을 전면 패널에 배치하고, 10개 LED로 구성된 1개 스트립은 상단 프레임에 배치했다. 전면 패널에 배치한 전용 제어 버튼을 사용하거나 호환 가능한 메인보드를 제어해 조명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4가지 조명 설정과 3가지 레인보우 컬러 모드를 통해 각기 다른 6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조명을 완전히 비활성 시킬 수도 있다. 또한 데이터를 초당 10기가비트까지 전송할 수 있는 USB 3.1 2세대(Gen2) C형 커넥터를 케이스 전면 패널에 탑재했다.

Pure Base 500DX는 최저 권장소비자가격 15만원에 대양케이스(DaeYang Case Co. Ltd.)를 통해 공급될 예정이며 강화 유리를 장착한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구성됐다.

be quiet! 개요

be quiet!는 데스크톱 PC용 전원 장치, PC 케이스, 냉각 솔루션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품질과 정밀도에 대한 열정으로 무장한 be quiet!의 제품은 우수한 방음 기능과 성능을 자랑하며 디테일에 집중하는 것이 완벽함의 비결이다. be quiet! 독일 본사에 있는 전문가들은 제품 콘셉트부터 디자인, 품질 관리까지 모두 주도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bequietenglish 계정을 참조하거나 인스타그램 @bequiet_official 계정을 구독하면 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