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 따로, 소스 따로’는 이제 그만… 떡과 당면, 소스가 한꺼번에
뜯지 않고 바로 데워먹는 ‘특허 받은’ 일체형 떡볶이 출시
동우에프엔씨 ‘먹보비빔당면떡볶이’ 시판

2020-03-30 14:50 출처: 엘엔케이네이처

동우에프엔씨가 출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0일 --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

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우에프엔씨는 이 제품은 기존 편의점 등에 유통되고 있는 냉장 제품과 달리 떡과 당면,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떡볶이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의 타사제품은 별도의 용기에 개별 포장된 재료를 물과 함께 혼합하여 조리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재료들이 따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3가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특화된 특수용기에 담아져 있어 용기의 비닐을 뜯지 않고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동우에프엔씨는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요즘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납작 당면이 떡과 어우러져 더욱 풍미를 더 했으며 최신 HACCP 시설에서 살균공정을 거쳐 6개월 동안 실온보관이 가능하여 타사의 냉장 떡볶이 제품의 유통기한, 보관 방법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 취급 소매점이 물류 보관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매운 감칠맛을 기본으로 한 전통 떡볶이 1종이며, 4월 중 스파게티 면이 들어간 크림 맛 떡볶이가 신제품으로 출시된다.

동우에프엔씨는 최근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 떡볶이의 시장 다변화를 위해 2020년 내에 한국전통의 맛을 살린 3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해외 수출시장을 점차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해 12월 수출 전문 대행사인 엘엔케이네이처와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이 제품은 2월 말부터 국내 유명 편의점에 OEM 형태로 본격 공급되고 있으며 엘엔케이네이처를 통해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브랜드로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도 최근 시작하였다.

엘엔케이네이처 개요

엘엔케이네이처는 친환경, 친건강, 친고객을 경영이념으로 2012년 12월에 설립된 유통전문회사로써 국내 유통사업 및 중국, 미국, 홍콩 등 우수한 한국제품을 널리 알리고 수출하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