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과 체코저축은행, 세계 최초의 칼리그나이트 하이퍼바이저 ATM 출시

2020-01-16 14:10 출처: KAL

에딘버러, 영국--(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16일 -- KAL ATM 소프트웨어와 체코저축은행(Česká spořitelna)이 세계 최초로 리눅스 하이퍼바이저(Linux Hypervisor)에서 윈도우10으로 구동하는 ATM을 출시했다.

레드 햇(Red Hat)과 제휴를 통해 개발된 KAL의 새로운 칼리그나이트 하이퍼바이저(Kalignite Hypervisor) 솔루션은 은행들이 엄청난 비용을 들여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강제적으로 해야 할 필요성을 제거해주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OS 가상화 기술을 사용해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강제적인 ATM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고 ATM 운영체계로부터 ATM PC 코어를 분리해 새로운 윈도우 OS 버전에서 지원받지 못하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가 리눅스 드라이버의 지원을 받게 해준다.

체코저축은행의 ATM 소프트웨어 혁신(ATM Software Innovation) 제품 소유자인 야쿠브 오타할(Jakub Otáhal)은 윈도우7 지원 종료와 이후 ATM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따르는 비용과 복잡성 문제 때문에 파일럿 생산 환경에서 칼리그나이트 하이퍼바이저 설치를 서둘러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KAL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체코저축은행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제어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 수명을 강제적으로 준수할 필요 없이 리뉴얼 주기를 10~11년으로 유지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욱 중요한 점은 칼리그나이트 하이퍼바이저가 우리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준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아라빈다 코랄라(Aravinda Korala) KAL CEO는 “체코저축은행이 이러한 세계 최초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와 제휴하기로 결정한 것을 환영한다. 체코저축은행은 칼리그나이트 하이퍼바이저를 통해 ATM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완벽하게 유지하면서 운영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윈도우 10 이주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체코저축은행이 하드웨어 교체 없이 새로운 윈도우 LTSC 및 SAC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체코저축은행(Česká spořitelna) 개요

체코저축은행은 체코 최대의 은행으로 400만명 이상의 고객과 전국에 가장 광범위한 지점 및 ATM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은행은 개인, 중소기업, 도시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기업에도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코저축은행은 체코 최초의 저축은행으로 1825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동시에 혁신을 주도하는 은행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은행의 많은 상품과 서비스들이 체코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은행은 2000년부터 에르스테 그룹(Erste Group)의 일원이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csas.cz/en/about-us/who-we-are 참조.

KAL 개요

KAL은 세계적인 ATM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시티뱅크(Citibank), 유니크레딧(UniCredit), ING, 중국건설은행(China Construction Bank) 등 세계 유수의 은행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은행들은 KAL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ATM 네트워크 전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비용 절감, 모든 보안 요구 충족 및 효율성 개선을 꾀하고 있다. KAL의 소프트웨어는 80여 국가에서 설치, 지원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150050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