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 세이프 시티 솔루션, 프랑스 브리에농-쉬르-라흐멍쏭 범죄 줄여

2019-12-27 11:03 출처: Dahua Technology Co., Ltd.

항저우, 중국--(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7일 -- 프랑스 중북부에 위치한 브리에농-쉬르- 라흐멍쏭(Brienon-sur-Armançon)의 인구는 약 3300명이다.

이 도시는 첨단 도로망으로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수많은 범죄 행위로 골치를 앓고 있다. 지방정부는 도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다화 세이프 시티 솔루션(Dahua Safe City Solution)을 도입하기로 했다.

도전 과제

이 도시에는 시급히 해결해야 하는 두 가지 과제가 있었다. 먼저 경찰 인력이 효율적 행정을 펼치기에 턱없이 모자랐다. 경찰 단 1명이 주민 3300명을 담당해야 했다. 또한 브리에농-쉬르-라흐멍쏭은 현대적 감시 시스템에 필요한 케이블을 충분하게 갖추지 못하고 있었다.

해법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선전증권거래소: 002236)는 PTZ 카메라, 파노라마 카메라, 열화상 카메라, ANPR 카메라 등 다양한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들 장비는 PTZ 카메라와 안테나를 결합한 무선 장치와 연결돼 수집된 정보를 도시 중심부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전송한다. 이들 데이터는 다시 관제 센터로 전송돼 경찰이 하루 24시간 감시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고정 화면은 일반 카메라로 모니터링되며 사람이나 차량으로 인해 운영자가 설정한 감지 규칙이 작동될 경우(인계철선, 침입 등) PTZ 카메라가 자동 줌인돼 추적을 시작한다. 다화 스타라이트 테크놀로지(Dahua Starlight Technology)는 PTZ 카메라가 초저도 환경에서도 자세한 컬러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량 번호판 인식 알고리즘이 내장된 ANPR 카메라는 저속 주행 차량의 번호판을 감지, 인식해 주요 도로 상태를 기록한다. 열화상 카메라는 먼 거리에서도 화재를 감지할 수 있어 공원 내 BBQ 장소를 모니터링한다.

혜택

브리에농-쉬르-라흐멍쏭 경찰은 다화 세이프 시티 솔루션을 활용해 멀리 떨어진 관제실에 앉아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경찰이 시내 주요 지역을 효과적으로 실시간 감시하고 범죄 발생 시 적시 대응하도록 지원한다. 녹화 영상은 중요 증거로 활용되며 경찰이 사건 해결에 들이는 수고를 덜어준다. 경찰은 이 스마트 시스템을 시범 적용한 첫 주에 다화 PTZ 카메라에 녹화된 증거를 기반으로 묘지 도난 사건을 해결했다.

장클로드 M 카라(Jean-Claude M. CARRA) 브리에농-쉬르-라흐멍쏭 시장은 “일 년 전 다화의 항저우 본사를 방문했을 때 브리에농에 비디오 감시 체계를 갖추기 위한 상호 약정을 체결했다”며 “이 협약으로 시스템을 도입해 주민의 일상생활을 개선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26005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