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알리는 지하철 내부 광고 진행

‘액티비아’ 지하철을 찾아라!
일상 속 접근으로 친숙함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참여와 소통 강화

2019-10-10 10:10 출처: 풀무원다논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5호선액티비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0일 --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18년 닐슨 RI 기준)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ACTIVIA)’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지하철 5호선 내부에 액티비아 광고를 10월 29일까지 집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는 최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 일상 속에서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으로 운행되는 5호선의 경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지하철 노선인 만큼, 새롭게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과 장 전문 특화 발효유라는 액티비아의 전문성을 더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하철 내부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5호선액티비아’도 진행한다. 지하철 5호선에서 만난 액티비아 광고를 찍어 #찾아라5호선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아 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일상에 가까이 접근할 수 있는 친근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000여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되어 있다.

최근 액티비아는 기존의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전문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리뉴얼 했다. 리뉴얼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의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이고 있다.

액티비아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강조하고 있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해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다논 개요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3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마이딜라잇을 통한 데어리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