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엑스, 미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DUSD와 공동 노력하기로

2019-04-26 11:25 출처: Trust Ex

상하이--(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6일 -- 2019년 4월 18일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열리는 DUSD(DUSD in Ten Asian Cities: From Wall Street to the New World)’가 상하이에서 폐막됐다.

트러스트 엑스(Trust Ex)는 이 행사에 거래소 자격으로 참가했으며 DUSD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여기에는 1200개가 넘는 전세계 언론사들이 참여하여 행사 취재를 했다.

DUSD는 월스트리트에서 탄생한 안정적인 화폐로서 뉴욕 디지털 USD가 운영하고 미국 법에 따라 엄격한 감독과 보호를 받고 있다. DUSD는 투명성이 매우 높고 완전한 독립성을 갖고 있으며, DUSD의 트러스트 계좌는 중립적인 제 3자 감사기관에 의해 정기적인 감사를 받는다. 주로 아시아 지역 고객들을 위해 발행되는 이 화폐는 세계 최초의 안정적 디지털 화폐로서 미국 달러화에 1대1 비율로 연계되어 있다. DUSD는 “글로벌 사용자들을 위해 실제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항상 연결시켜주는 가교 역할을 맡고 있으며 국가 간 및 지역 간 거래를 위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트러스트 엑스의 공동설립자인 프라센지트 지트(Prasenjeet Jeet)는 이번 계약 서명식에서 연설을 했다. 그는 여기서 트러스트 엑스가 안전성과 투명성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헌신할 것이며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을 만드는 데도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에 더해서 그는 회사가 트러스트 엑스의 독특한 AI 및 블록체인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미래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내고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데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DUSD의 탄생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연설을 끝냈다.

이번 행사에서 DUSD는 ZG.TOP, 엑스셸(ExShell), BOSS, 바이거(biger), BIONE, 클라우덱스(Cloudex), AOB 카피라이트 체인(AOB Copyright Chain), GEST 에너지 세이빙 체인(GEST Energy-saving Chain), CJOY, 아이수니콘(Isunicorn), BGT 골드 스테이블 코인(BGT gold stable coin), 리야오통 네트워크(Liaotong network), GAB 노드(GAB node) 등 다수의 거래소들과 협력 관계를 맺고 현장에서 서명식을 가졌다. 미래에 DUSD는 글로벌 차원의 DUSD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보다 명망이 높은 기업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을 예정이다.

이번 상하이 행사는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열리는 알리페이 디지털 파이넌스(Digital Finance ’Alipay‘ DUSD in Ten Asian Cities)’ 행사의 일환으로서 추후 서울, 시하누크빌, 하노이, 후아이사이, 싱가포르, 마닐라, 방콕, 자카르타, 뭄바이 등 9개 도시에서 나머지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미팅이 끝난 후 트러스트 엑스와 DUSD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시장 확대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화폐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모색할 예정이며, 이에 더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240054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