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기념 행사 진행

2019-04-19 09:00 출처: 인마인드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 입구 전경

분당--(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9일 --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의 경기중부지사 ㈜인마인드(대표 김인섭)가 분당에 딸고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Spa BonneAlle by THALGO)’를 오픈하였다고 19일 밝혔다.

그간 전국 유명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딸고는 프랑스의 스파 빌라 딸고(Spa villa THALGO) 등 전 세계 2만여개의 마린 케어 살롱과 런던, 모나코, 두바이, 프랑스 등에 위치한 500여개의 세계적인 호텔 스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 90여개국에 유통되는 최고의 해양성 브랜드이다.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에 위치하고 있으며 1개의 VIP 룸과 개별 샤워실을 갖춘 전문 트리트먼트 룸 4개를 포함해 총 5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다.

딸고를 대표하는 제품인 마이크로나이즈드 마린 알게(M.M.A) 트리트먼트를 포함하는 △스킨 베이스(Skin Base) △마린소스(Mrine Source) 트리트먼트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의 △프로디지 데 오세앙(Prodige Des Oceans) 등 약 10여가지 종류의 페이스 라인과 최고급 럭셔리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인 △폴리네시아 스파(Polynecian Spa) △인도세안(Indocean) 등 해양 미네랄 스파 트리트먼트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인 딸고의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딸고 경기중부지사는 전국 유명 호텔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었던 딸고만의 차별화된 트리트먼트를 접근성이 좋고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첫 방문 회원에게 스킨 베이스(Skin Base)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1회 체험가 5만6000원에 받아 볼 수 있으며 첫 관리를 회원가로 적용함과 동시에 ‘관리 전 입욕’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의 예약 및 더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딸고 홈케어 제품 구입은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마인드 개요

주식회사 인마인드는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딸고(THALGO)의 경기중부지사이며 약 150여개의 피부관리실에 유통관리하고 있다. 또한 딸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다각적인 온라인 플랫폼 사업 또한 확장해나가고 있는 수입 에스테틱 전문 유통회사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