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정보원, 2019년 사업설명회 개최로 관심 기업과의 소통 기회 마련

사업 담당자들과의 상담부스 별도 운영 예정
한국문화정보원 홈페이지 사전접수 및 당일 현장접수 가능

2019-03-26 09:30 출처: 한국문화정보원

2019년 한국문화정보원 사업설명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6일 -- 한국문화정보원은 문화정보 사업에 관심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2019년 사업 설명회를 3월 28일, 29일 양일간 상암동 소재 한국문화정보원 교육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일반사업과 정보화사업으로 구분해 이틀간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 기업의 관심도에 따라 참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사업 담당자들과의 상담시간을 별도로 구성해 실제 사업에 궁금한 사항들을 문의하고 답변할 수 있는 상담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해당 분야 기업들은 사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28일(목)에 있을 일반사업은 홍보 마케팅, 행사 운영, 만족도 조사, 연구사업, 콜센터 운영 등 14개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29일(금)은 정보화 사업으로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구축 개발, DB 구축 등 14개 사업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국문화정보원은 이번 설명회는 2018년보다 시간을 더 배정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내실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정보원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3월 26일까지 한국문화정보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설명회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한국문화정보원 개요

한국문화정보원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문화정보화 전담 기관으로서 다양한 문화정보들을 국민 누구나 차별 없이, 가치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공·축적·유통하는 사업들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isa.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