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중앙회 봉사단,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행사’ 진행

제58주년 ROTC의 날 기증헌혈증서 전달 계획
기수별 헌혈의날 운영, 이벤트 실시 등 성공적인 행사위해 노력

2019-03-19 09:30 출처: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헌혈의집 강남2센터에서 헌혈중인 김석현 ROTC 중앙회 봉사단장

원주--(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9일 -- 대한민국 ROTC중앙회(단장 김석현, 28기)는 생명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우리 사회의 어렵고 힘든 이웃에게 새 생명의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사회공헌을 펼치고자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일(금)~5월 26일(일)까지 헌혈증서 1004장 기증을 목표로 진행되며, 기증된 헌혈증서는 6월 1일 제58주년 ROTC의 날 기념행사에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된다.

ROTC중앙회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기수별 헌혈의날 운영, 헌혈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헌혈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4월 11일을 ‘ROTC 헌혈봉사의 날’로 지정하고 노량진 헌혈의 집에서 대대적인 헌혈행사를 갖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ROTC중앙회의 뜻깊은 헌혈운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전국 ROTC의 헌혈운동이 저출산고령화시대 중장년층 헌혈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개요

대한적십자사는 혈액관리 각 기관의 경영개선과 업무 혁신을 통해서 모든 국민들이 혈액에 관해서는 안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